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자유한국당 집회 백경훈 수꼴 발언 변상욱 트위터 글,백경훈 조국 변상욱 ytn 앵커 조국 딸 의혹

반응형

자유한국당 집회 백경훈 수꼴 발언 변상욱 트위터 글,백경훈 조국 변상욱 ytn 앵커 조국 딸 의혹



사진 중앙일보


변상욱 ytn앵커와 청년이 여는 미래 대표 백경훈이 설전을 벌여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조국 딸 의혹으로 백경훈 변상욱 논란

자유한국당 집회에서 선 청년이 여는 미래 대표 백경훈


최근 조국 딸 조민희의 논란과 의혹으로 국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조국 딸 조민희는 각종 특혜(부정입학, 부정 장학금 지급 등)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4일 토요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자유한국당 주최 장외집회로

‘살리자 대한민국! 문(文)정권 규탄 광화문 집회’가 열렸는데요.

이날 대표 발언은 청년이 여는 미래 대표 백경훈이 대표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 발언을 두고 ytn 변상욱 앵커가 트위터에 백경훈을 비난하고 나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변상욱 앵커 백경훈 수꼴 발언 사건 정리]




-4일 자유한국당 주최 장외집회에서 청년이 여는 미래 백경훈이 대표 발언을 함.

-백경훈: 조국 같은 아버지를 두지 못했다. 그래서 용이 되지 못할 것 같다

 너희는 개천에서 붕어와 개구리와 가재로 살라 해놓고 자기 자식들만 온갖 반칙과 특권을 써가며 

 용으로 만들었다 발언

-이를 두고 ytn 변상욱 앵커가 트위터에 저격글 남김

-트위터에는 반듯한 아버지 밑에 자랐다면 수꼴 마이크를 잡게 되진 않았을 것이다 발언 남김.

-백경훈 아버지 없는 나와 가족 짓밟았다며 분노.





-논란이 되자 변상욱 글 지우고 젊은 세대가 분노하면 의견을 경청하고 정책과 청문회에 반영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광화문집회 주최 측을 비판하는 글을 다시 올림.


[변상욱 앵커 트위터 글 수꼴 발언]


여기서 문제되는 것은 수꼴이라는 단어때문인데요.

수꼴은 수구꼴통의 줄임말로 보통 좌파가 우파를 비난할 때 쓰는 말이라고 합니다.

한 방송국의 앵커가 수꼴이라는 속된 말을 써 일각에서 비판이 일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자유한국당 집회 백경훈 수꼴 발언 변상욱 논란,백경훈 조국 변상욱 ytn 앵커 조국 딸 의혹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백경훈 대표의 발언에 변상욱 앵커가 수꼴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를 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변상욱 앵커를 비난하는 의견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조국 딸 의혹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집회를 비난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의혹이 해결되지 않는 한 이러한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건의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