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미스코리아 장윤정 비디오스타,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전남편,재혼 김상훈 자유한국당

반응형

미스코리아 장윤정 비디오스타,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전남편,재혼 김상훈 자유한국당



[사진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김상훈 국제신문]


비디오스타에 전설의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비디오스타 미스코리아 장윤정 출연 화제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이 비디오스타를 통해 근황을 알려 화제입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장윤정, 이지안, 권민중, 김세연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2019년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은 당선 2주 만에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보다 더 화제를 모은 사람은 바로 장윤정입니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뛰어난 미모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윤정은 수많은 예능 중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장윤정은 고현정과 자신이 처음으로 여자 2MC로 방송을 진행했는데

비디오스타가 여자 MC들만 있는 프로그램이라 나오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장윤정은 MC 경험이 많아 재치있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럼 미스코리아 장윤정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

[장윤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장윤정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입니다.

1970년 8월 16일 대구출생으로 장윤정 나이는 50살입니다.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1987년 제 31회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소속사는 bob스타컴퍼니네요.


장윤정은 역사상 최고의 미스코리아 중 한명으로 꼽힌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미모와 지성이 함께 어우러져 미스코리아 이미지를 바꾼 사람으로 꼽히기 때문입니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출된 뒤 1988년 대만에서 열린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 대회에서 장윤정은 2위에 입상했다고 합니다.

이 기록은 대한민국 역대 최고 기록이라고 하네요.



장윤정은 지성과 미모로 연예계에서 많은 활약을 했는데요.

이후 1994년 상당한 재력가(혹은 평범한 은행원)로 알려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을 하며 

연예계에서 은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3년만에 이혼소식이 들려오며 또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기사에 따르면 장윤정과 전남편이 주장하는 이혼사유가 서로 달랐다고 합니다.



남편은 장윤정이 어렸을 때부터 형편이 어려웠으며 친정의 빚때문에 가정을 깨려했다고 주장한 반면

장윤정은 남편의 상습적 구타 등을 주장하며 팽팽하게 맞섰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의 대립은 장윤정이 위자료를 몇억대로 받는 선에서 소송이 마무리 되었다고 하네요.


이혼 후 장윤정은 1999년에 재혼하게 되는데요.


현 남편은 김상훈씨로 장윤정보다 15살이 많다고 하며,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장윤정은 남편이 사업으로 미국을 자주 왕래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카운티 어바인에에서 

10년동안 거주했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두 딸을 키우며 육아에 전념했다가 2014년 1월 가족이 완전히 귀국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상훈씨는 지난 6월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에 임명되었다고 하는데요.

2017년에는 홍준표가 김상훈씨를 경제특별보좌관으로 기용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상훈씨는 2017년 자유한국당 소속으로 6·13 지방선거에서 구미시장에 도전할 뜻을 밝히며

선거활동을 시작했지만 작년 1월 출마를 포기했다고 하며,

앞서 20대 총선 때 구미을 예비후보로 출마했으나 당시 새누리당에서 단수후보 추천으로 경선 자체가 무산되면서 

역시 출마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미스코리아 장윤정 비디오스타,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전남편,재혼 김상훈 자유한국당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오랜만의 예능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부 기사에서는 20년만의 예능출연이라 했는데 찾아보니 2016년 영화 출연을 시작으로 

TV조선 예능 친정엄마, 호박씨 등의 예능에 출연했었네요.

어찌되었든 이번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장윤정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장윤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