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대원 윤형빈 줄리엔강 도전장,아이돌 파이터 이대원 그룹 베네핏 멤버는?

반응형

이대원 윤형빈 줄리엔강 도전장,아이돌 파이터 이대원 그룹 베네핏 멤버는?




아이돌 파이터 이대원이 화제입니다.



아이돌 파이터 이대원 윤형빈 줄리엔강에 도전장



아이돌 파이터로 불리는 이대원이 화제네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는 

엔젤스파이팅 07 페더급 입식격투기 경기가 열렸습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이대원이 이재혁을 1라운드 시작 40초 만에 KO로 이겼는데요.

이대원은 4경기 경험을 갖고 있는 이재혁을 상대로 시작부터 날카로운 펀치와 킥을 퍼부었다고 합니다.

이에 이재혁을 펜스로 몰아넣고 펀치 연타로 KO를 얻어 그대로 경기를 끝냈네요.


경기에서 이긴 후 소감을 묻는 인터뷰에서 이대원은 

연예인 파이터들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한 상대를 달라. 해외 강자를 붙여도 된다. 

-일본 히트로 원정을 가도 된다. 

-윤형빈이 종합격투기로 붙자고 해도 문제없다. 

-줄리엔 강과도 싸울 수 있다.


이대원의 패기가 대단하네요.

윤형빈 그리고 줄리엔강과 대결이 성사될지 기대됩니다.

그럼 이대원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원 그리고 그룹 베네핏


파이터 이대원은 기사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아이돌로 활동중인데요.

3인조 그룹 베네핏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베네핏(BNF)은 2018년 4월 20일 디지털 싱글 '꽃잎이 되어'로 

데뷔했는데요. 소속사는 에스하우입니다.

하지만 베네핏은 사실 재데뷔를 한 것인데요.

2012년 9월 21일 싱글앨범 'Bebop'로 데뷔한 오프로드란 그룹이 있었는데

여기서 3인조로 바뀌며 다시 나온 것이지요.



베네핏의 멤버는 대원, 하랑, 하빈입니다.


먼저 대원 본명은 이대원이며, 1991년 1월 16일생인데요.

대원 나이는 28살이네요.

또한 멤버 하랑 본명은 박하랑으로 1993년 6월 24일생입니다.

하랑 나이는 26살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네요.

마지막 멤버 하빈 본명은 최영욱인데요.

정확한 프로필이 나와있지 않아 찾아보니 대원보다 1살 어린 듯 합니다.

나이는 27살로 추정되네요.



특히 이대원은 아이돌 가수로 활동하며 엔젤스파이팅 무대에서 경쟁하고 있는데요.

2016년 MKF 인피니트 챌린지에서 데뷔했으며,

현재 6연승을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해 11월 엔젤스파이팅 05에서는 일본 개그맨 파이터 후쿠야 겐지를 

하이킥으로 이기고 연예인 챔피언 자리에 등극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대원 윤형빈 줄리엔강 도전장,아이돌 파이터 이대원 그룹 베네핏 멤버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이돌 파이터 이대원이 화제인데요.

윤형빈, 줄리엔강을 저격했는데 실제 이들과 대결이 성사될지 궁금하네요.

또한 이번 경기의 승리로 이대원과 그가 속한 그룹 베네핏까지 화제될 듯 한데요.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대원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