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나경은 둘째 임신,유재석 나경은 둘째 그리고 유재석 나이와 아들 유지호 사진

반응형

나경은 둘째 임신,유재석 나경은 둘째 그리고 유재석 나이와 아들 유지호 사진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둘째를 임신해 화제입니다.

그럼 경사스러운 소식 이전에 두 사람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갈께요.



[유재석 나이 학력 프로필]


유재석은 서울의 수유동에서 태어났는데요.

1972년 8월 14일생으로 유재석 나이는 47살이네요.

유재석은 서울공릉초등학교, 수유중학교, 서울용문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중퇴했네요.

유재석은 1991년 KBS에서 주최한 제1회 대학 개그제 출신인데요.

최승경과 함께 장려상을 받으면서 데뷔했습니다.



[나경은 나이 학력 프로필]

나경은은 1981년 6월 4일생인데요.

나경은 나이는 38살이며, 유재석 나경은 나이차이는 9살이네요.

나경은은 광주수창초등학교, 숭덕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나경은 학력은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영어영문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2003년 온게임넷 리포터로 첫 입문하였으며 

이듬해 2004년 공채 아나운서로 mbc에 입사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둘째 임신 경사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19일 유재석 나경은 부부의 둘째 임신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곧이어 유재석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나경은의 둘째 임신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고 하는데요.

나경은이 최근 산부인과를 방문해 둘째 임신사실을 확인했다고 하며,

정확한 임신주수는 밝히지 않았지만 현재 임신 초기상태라고 하네요.

이에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둘째 임신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재석 나경은은 2008년 7월 6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후 2009년 9월 17일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고 2010년 5월 1일 아들 유지호군을 출산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결혼 10년만에, 그리고 첫째 아들 출산 8년만에 

둘째 아이를 임신하는 경사를 맞이했네요.


한편 유재석 아들 유지호군은 현재 9살인데요.

유지호군은 서울 숭의초등학교에 입학했으며 현재 2학년이겠네요.
참고로 박명수 딸 박민서양도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다른 멤버들과 달리 가족공개를 잘 하지 않았는데요.

지난 2016년 여성잡지 우먼센스 측은 나경은과 유지호군의 모습을 포착하기도 했습니다.


[나경은과 유재석 아들 유지호 사진]




지금까지 나경은 둘째 임신,유재석 나경은 둘째 그리고 유재석 나이와 아들 유지호 사진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결혼 10년만에 둘째 아이를 임신하는 경사를 맞이했는데요.

유재석 나경은 부부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둘째 아이의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또한 국민 mc 유재석의 경사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현재 초기상태라고 하니 건강에 신경써 무사히 출산했으면 좋겠네요.

유재석 나경은 둘째 임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