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드라마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양동근 나이 아내 박가람 슈가맨 나이 차 매니저 알렉스

반응형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양동근 나이 아내 박가람 슈가맨  나이 차 매니저 알렉스



가수이자 연기자인 양동근이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 출연합니다. 이번 작품에서 양동근은 범접 불가의 불량한 포스를 내뿜는 배정태 역을 연기하는데요.  1년 전 과거로 인생을 리셋하게 되는 배정태는 도박 중독에 악덕 사채업자의 똘마니로 모든 의혹의 중심에 있는 인물. 양동근은 이번 캐릭터를 만나 그야말로 제대로 시너지를 발산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는 불량함마저 특유의 스웨크로 승화시키며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양동근의 캐릭터 스틸을 통해서도 이미 예고되었던 바. 극 중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깔을 덧입혀 완성한 양동근표 배정태 캐릭터는 그 비주얼만으로도 더욱 배가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역대급 쎈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습니다.




양동근 나이 

1979년 6월 1일 (40세)

서울특별시 종로구




양동근 가족 아내 박가람 나이차 이혼


가족

배우자 박가람

2남 1녀 (장남 양준서, 장녀 양조이, 차남 양실로) 요즘같은 때에 애들 3명...애국자네요




아내 박가람과 2013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그 당시 박가람은 대학생이였고 4년 열애 끝에 결혼 하였다고 하는군요!! 나이차는 당시 대학생이였으므로 12살 정도의 나이차이군요.



사실 양동근과 아내인 박가람은 결혼 생활 중 이혼의 위기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엿는데 첫 출산 후 산후우울증을 겪기도 하였고 목디스크도 발생 되었는데 양동근이 위로를 해주지도 않아 혼자라고 느끼며 결혼 생활을 못하겠다 느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문제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양동근 슈가맨

최근 슈퍼맨과 슈가맨과 같은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2018년 5월 20일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에서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슈가송은 골목길. 공교롭게도 같은 회차에 장나라도 유희열 팀 슈가맨으로 나와 오랫만에 뉴 논스톱 커플의 추억을 선사했다.



양동근 매니저 알렉스

양동근을 검색하면 매니저 알렉스라고 연관검색이 뜨기도 하는데요.

아주 좋은 덩치??를 보여주는 양동근의 매니져 알렉스는 전지적참견시점이라는 쇼프로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서로를 배우는 매니져에게 매니져는 또 배우에게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하게 했었는데요.

양동근 매니저 알렉스는 가족은 케나다에 있는 기러기 아빠라고 하네요 ㅠㅠ


지난 6일(금)에는 양동근의 훈훈한 미담 소식 또한 전해기도했는데요.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고자 직접 준비한 손 세정제 100개를 ‘365’ 촬영 현장에서 직접 스태프들에게 손수 전달했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양동근 나이 아내 박가람 슈가맨  나이 차 매니저 알렉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0/03/10 - [분류 전체보기] -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몇부작 방송시간 줄거리 원작 이준혁 남지현 나이 키 정리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