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현영 남편 최원희 나이 직업?현영 의류사업 허밍바이현영 현영 딸 아들

반응형

현영 남편 최원희 나이 직업?현영 의류사업 허밍바이현영 현영 딸 아들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현영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라디오스타 현영 80억 대박 의류사업 공개


3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돈의 맛'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현영, 허경환, 조영구, 여현수가 출연했습니다.

특히 현영은 자신의 전성기시절부터 현재 의류사업 CEO가 된 근황까지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영은 2000년대 독특한 매력으로 예능에서 활약했는데요.

그때문인지 자신은 전성기시절 백지수표까지 받아봤다며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현영은 현재 대박을 터뜨린 의류사업을 운영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영 의류쇼핑몰은 하반기 8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현영은 자신의 쇼핑몰은 여자를 위한 홍익고객 마인드를 중시한다며

가성비와 동시에 사이즈도 55에서 99까지 한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기획에서 디자인 모델까지 자신이 직접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라디오스타에서 다 알지 못한 현영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영 나이 그리고 현영 남편 의류사업 허밍바이현영

[현영 나이 학력 프로필]


현영 본명은 유현영으로 1976년 9월 6일생입니다.

현영 나이는 45살이겠네요. 경기도 수원시 출생으로

수원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서경대학교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최종 학력은 고려대학교 언론정보학 석사라고 합니다.



현영은 1997년 8월 29일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는데요.

1990년대 후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독특한 비음과 늘씬한 몸매로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2006년에 발매한 '누나의 꿈'이라는 노래로 대박을 터뜨리며 큰 사랑을 받았지요.



현영은 2012년 3월 3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은 4살 연상 금융계 종사자라고 알려졌는데요.

현영 남편은 최원희씨이며, 외국계 금융회사 상무라고 알려졌습니다.



현영이 올해 45살이니 현영 남편은 49살이 되겠네요.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2012년 8월 16일 딸 최다은양을, 2017년 12월 10일에 아들 최태혁군을 낳았습니다.



최근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영 집은 송도에 위치한 31층 아파트라고 합니다.

딸은 송도국제학교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또한 현영은 지난해 3월 김원석과 굿피플홀딩스를 설립하고 공동대표로 활약중인데요.

의류쇼핑몰 허밍바이현영을 운영하며 8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여성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사이즈도 55~99까지 한정을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현영 남편 최원희 나이 직업?현영 의류사업 허밍바이현영 현영 딸 아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현영은 방송활동부터 의류쇼핑몰까지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듯한데요.

라디오스타에서 쇼핑몰과 수입 얘기로 일각에서는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것도 현영의 노림수였을까요?

인터넷에서는 현영 쇼핑몰에 대해 몰랐던 사람들도 찾아보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현영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현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