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하나경 강은비 남순 아프리카 논란?배우 하나경 전망좋은 집 레쓰링 그리고 하나경 노출 사고

반응형

하나경 강은비 남순 아프리카 논란?배우 하나경 전망좋은 집 레쓰링 그리고 하나경 노출 사고


[사진 국제신문 강은비 하나경 남순 아프리카 방송 캡처]



배우 하나경이 아프리카 방송에서 강은비와의 설전으로 뜨거운 감자가 되었네요.



하나경 강은비 아프리카 방송에서 무슨 일?


배우 하나경이 강은비와의 설전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일에는 하나경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아프리카 방송에서 배우 강은비와 설전으로 논란이 되고 있었습니다.



사건은 하루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5월 6일 하나경은 아프리카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하나경은 배우 강은비와 친분을 언급했고, 

남순은 이미 bj로 활동중인 강은비와 전화연결을 진행했습니다. 


강은비와 전화연결이 된 후 하나경은 친근하게 반말로 인사를 건넸는데요.

하지만 강은비는 하나경과 친하지 않으며, 반말을 할 사이가 아니라고 반응했습니다.

전화 연결이 종료된 후 일부 시청자는 강은비에게 매정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강은비는 저분(하나경)과 반말할 사이가 아니다.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반말을 하지 않았으며, 연락처도 나누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연이어 하나경이 종방때 술 먹고 자신에게 실수가 있다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두 번째 연결된 통화에서 하나경은 그런 일이 없으며, 

강은비에게 자신을 매장시키려고 그러는 거냐며 물었는데요.

또한 기억은 안 나지만 자신이 실수했다면 미안하며, 설사 그런 일이 있었다고 해도 두에서 풀 수 있는 일인데

라이브에서 거론할 일은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점점 심각해 졌는데요.

강은비는 하나경에게 자신의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맞받아쳤고,

하나경은 증거도 없이 억울하다고 반응했습니다.

이 설전을 끝으로 통화는 종료되었습니다.


[하나경vs강은비 설전]


-강은비: 하나경과 친분없고, 반말 하지 않았다.

-연락처를 알 만한 사이가 아니다.

-원래 반말하던 사이였는데 술에 취해 사실 나이가 많으니 하나경이 반말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아는 척도 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하나경이 자신의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것을 알고 있다.




-하나경: 강은비 이마를 치면서 반말하지 말라고 한 적 없다.

-사람 매장시키는 이야기로 그런 말 한 적 없다.

-뒷담화를 했다면 증거를 대라.

-사적으로 풀 수 있는 문제를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이야기한 것은 문제다.



두 사람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전화통화가 끝나고 현재 온라인상에서는 두 사람의 설전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참고로 강은비와 하나경은 2014년에 개봉한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럼 배우 하나경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하나경 누구?전망좋은 집 레쓰링 그리고 영화제 노출 드레스 주인공


[하나경 나이 학력 프로필]



하나경은 배우입니다.

서울에서 1984년 5월 6일에 태어났으며, 하나경 나이는 36살입니다.

하나경 학력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연기예술학부이며,

MBC 추리다큐 별순검에서 기생역으로 데뷔했네요.



하나경은 영화 전망좋은 집과 레쓰링 등 노출이 있는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하나경이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린 것은 바로 2012년 청룡영화제였습니다.




하나경은 청룡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노출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는데요.

하나경은 레드카펫 행사에서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하나경은 포토존으로 이동하던 중 바닥에 넘어지고 말았는데요.

넘어지며 가슴 등 노출사고가 발생하게 되어 당시 큰 화제와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네티즌은 고의적인 노출이라고 지적했는데요.


하나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본의 아니게 미끄러져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며

사과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경 강은비 남순 아프리카 논란?배우 하나경 전망좋은 집 레쓰링 그리고 하나경 노출 사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하나경과 강은비의 설전이 논란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주장이 팽팽하게 엇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은비의 말이 사실이라면 방송에서 친한척하는 하나경이 정말 이해되지 않았을 것이고,

하나경 말이 사실이라면 강은비의 반응이 어이없을 것 같네요.

진실은 두 사람만이 알겠지만 어느 한쪽으로 이해가긴 하네요...

하나경 강은비 설전의 끝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