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사강 나이, 비디오스타 감독 이사강 리즈 결혼 그리고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은 누구?

반응형

이사강 나이, 비디오스타 감독 이사강 리즈 결혼 그리고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은 누구?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사강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비디오스타 이사강 가을동화 출연제의?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인 이사강이 가을동화 출연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네요.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이사강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선 이사강은 '가을동화' 캐스팅 제안을 받았던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이사강 가을동화 출연 제의받은 과거]


-학교' 오디션을 봤다. 사실 마음은 없었는데 오디션을 봤다. 

-그런데 붙었다고 하더라. 근데 영국을 가야해서 유학을 갔다.

-'학교'를 연출했던 윤석호 감독님이 그때부터 생각을 했다고 하더라. 

-그때 집으로 전화해서 제안을 했다. 감독님이 '어마어마한 드라마다. 네가 본 드라마들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더라. 

-내용도 설명했는데 잘 모르겠더라.

-감독님이 '네가 원한다면 극중 이름도 사강이라고 해주겠다'고 하셨다. 

-저는 저를 위한 선택으로 옳았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을 위해서도 그렇다. 한류가 바뀌었을 수도 있다.



어찌되었든 이사강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다른 선택을 했는데요.

지금은 감독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으니 그때의 선택이 옳은 결정이지 않았나 하네요.

또한 가을동화도 주인공이 바뀌었다면 달라졌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사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 이사강은 누구? 이사강 리즈


[이사강 나이 학력 프로필]



이사강은 대한민국의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CF 감독입니다.

이사강 생년월일은 1980년 10월 7일인데요.

이사강 나이는 올해로 38살이겠네요.



이사강은 경일여자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나왔는데요.

수능 279점으로 중앙대학교 연극과 98학번 특차로 들어가서 1학년을 다니다가

언니가 있는 런던으로 유학을 가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 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사강 최종 학력은 세인트 마틴스 미술대학 대학원 미술학 석사네요.

현재 생산 회사 ZANYBROS (쟈니브로스) 소속입니다.

이사강은 2002년 단편 영화 스푸트니크 촬영에 참여하며 데뷔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사강은 드라마 학교 오디션에도 합격했고,
가을동화에도 출연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그녀의 리즈시절 모습을 찾아보니 지금과 다른 청순한 모습이었네요.

[이사강 리즈]



이사강 가족 그리고 배용준



이사강은 연예계 엄친딸로 불린다고 하네요.

이사강 가족을 살펴보니 아버지 이재윤, 어머니 이화진, 언니 이도이가 있는데요.

아버지 이재윤은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찾아보니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은 치과의사이자 정당인이라고 나와있는데요.



학력은 서울대학교 치의학 학사이며, 

현재 덕영치과병원 병원장이네요.

또한 언니 이도이는 유명 패션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이사강 가족사진]


이사강 연관검색어에 보면 결혼이 있는데요.

이사강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과거의 연인이 항상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데요.

이사강은 배용준과 2004년에 교제를 시작해 1년 만에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사강에 배용준이 자주 언급되는 이유는 이사강의 헐리우드 프렌드쉽때문인데요.

지난 2015년 배용준이 박수진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이사강은 배용준에게 결혼축하 메세지를 보낸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축하메시지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또한 인증사진 밑에 “할리우드 프렌드쉽. So happy for you”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사강의 행동에 비난을 가했는데요.

이에 이사강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사강 나이, 비디오스타 감독 이사강 리즈 결혼 그리고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은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사강 감독이 비디오스타에 나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데요.

과거 캐스팅 비화를 밝히며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네요.

어찌되었든 과거는 과거고 현재는 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니 앞으로 활동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