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무생 아내 부인 누구?이무생 나이 결혼 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무생 이무생로랑 자녀

반응형

이무생 아내 부인 누구?이무생 나이 결혼 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무생 이무생로랑 자녀


배우 이무생이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우새 이무생 출연 화제


배우 이무생이 예능에 얼굴을 비추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무생이 출연했습니다.

이무생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준 정신과의사 김윤기역으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미우새 출연에 어머니들은 이무생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무생은 결혼해서 슬하에 자녀까지 있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홍진영의 어머니는 이무생을 사윗감으로 생각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우새 이무생]



-사실 이전까지는 촬영과 집에 가기 바빠 체감을 잘 못했다. 

-촬영 끝나고 이 자리에 있으니 (인기가)실감이 나는 것 같다. 

-이 자리가 내가 있어야 할 자리가 맞나 싶다.


또한 이무생은 아내에 대한 이야기도 밝혔는데요.

쇼커트에 진한 쌍꺼풀이 매력적인 귀여운 스타일이었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무생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무생 나이 프로필 그리고 이무생 결혼 아내


[이무생 나이 학력 프로필] 


이무생은 경기도 용인에서 1980년 5월 10일에 태어났습니다.

이무생 나이는 41살 되겠네요.

이무생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프로필상 키와 몸무게 혈액형은 182cm, 73kg, O형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무생]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에서 준태 역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영화 '거북이 달린다', '조작된 도시', '명당', '돈', '얼굴없는 보스' 등

-드라마 '하얀 거탑', '아내가 돌아왔다', '밀회',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등

특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이무생은

대위(정해인)의 결백을 밝히려는 형 유정민의 친구 강민구 변호사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무생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며, 별명은 이무생로랑, 무생채, 바르다김선생인데요

이무생로랑과 바르다김선생이라는 별명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할 당시 생긴 것으로

이무생로랑은 이무생과 명품 이브생로랑이 합쳐진 것으로 이무생의 연기뿐만 아니라 존재가 명품이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며, 바르다김선생은 김윤기라는 역할이 바른 사람?이라서 생긴 것 같네요.



미혼일줄 알았던 이무생은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하는데요.

이무생은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아내와 결혼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소개팅을 만났는데 이무생이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아들은 8살, 딸은 6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무생 아내 부인 누구?이무생 나이 결혼 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무생 이무생로랑 자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이무생이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인데요.

그동안 이무생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로 이름을 알려왔고,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 도장을 확실히 찍은 듯 합니다.

높아진 인기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되네요.

이무생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무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musaeng_official/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