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에프엑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 나이 공황장애 국적

반응형

에프엑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 나이 공황장애 국적


에프엑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 관련 키워드가 실검에 올랐습니다.

아이유의 본명이 이지은이여서 놀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동명이인임을 말씀드립니다.







실검에 오른 이유는 에프엑스 루나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근황을 알리면서 지난해 전 멤버 고(故) 설리에 이어

자신과 연습생 시절부터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왔던 친구인 이지은 또한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공황장애를

겪게된 이야기를 한 부분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에프엑스 루나 나이 

본명 박선영이며 1993년 8월 12일 출생으로 26세 입니다.

경상북도 문경시가 고향이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하네요.

쌍둥이 자매로 언니인 박진영씨가 있으며 언니가 1분 37초 더 일찍 태어났다고 합니다. 

리라아트고등학교에 보컬 특기로 전체 수석 입학 후 보컬 동아리 회장까지 겸할 정도로 노래를 잘한다. 

에프엑스에서 메인보컬 및 리드댄서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에프엑스 루나 공황장애

공황장애 증상에 대해 차를 못 타겠더라. 차를 타는 순간 손발이 떨리고 말이 없어지고, 돌아버릴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너무 무섭고 떨려서 차를 못 탔다"라고 말하며 악성 댓글로 많은 상처를 받음에도 매일 아침 댓글을 확인하는 루나는 댓글창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습니다. ㅠㅠ



에프엑스 루나 친구 이지은(소피아)는 누구?

루나의 친구 이지은(소피아)은 고등학교때부터 친구이며 가수 데뷔를 꿈꾸던 연습생이었습니다. 데뷔하지 못했지만 루나를 응원해 주던 친구였다고 합니다.


루나는 "저한테는 가족이었다. 실제로 저희 집에 같이 살았고, 둘도 없는 친구였다. 삶이 너무 괴로웠나 보다. 제가 다 이해할 수 없지만, 너무 고통스러웠을 거라는 것만 안다. 저랑 비슷한 게 많은 친구였다. 서로 많이 의지했고, 우리 둘이 같이 잘 이겨내서 잘 살자. 그런데 그날 그렇게 가버릴 줄 몰랐다"며 친구가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났음을 알렸네요.



루나는 "내가 왜 그때 잠을 잤을까, 왜 피곤해서 잤을까. 고작 한 시간 사이에 생긴 일인데, 그런 생각과 후회도 많이 들고. 너무 보고 싶다"라면서 눈물을 쏟았다. 루나의 집엔 세상을 떠난 친구의 흔적이 여전히 남아있었다고 합니다.





에프엑스 멤버 국적 

빅토리아, 엠버, 루나, 크리스탈로 구성되어 있는 그룹으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글로벌을 타겟으로 빅토리아는 리더이자 중국계 출신이며 엠버는 대만계 미국인, 루나는 한국출신이며 , 크리스탈은 미국계 한국인이다. 



메인 댄서인 빅토리아는 춤에 대해서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며 리드댄서인 루나 역시 뛰어난 편입니다. 크리스탈은 위의 2명과는 다른 개성이 뚜렸하며 동작이 깔끔하고 정확하면서 절도 있다고 합니다. 가창력에서는 루나가 복면가왕에서 2연승을 할 정도로 실력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에프엑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 나이 공황장애 국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