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비디오스타양준일 거짓말 정면돌파!양준일 전부인 이혼 양준일 부인 재혼 가세연 폭로 뒤집혀

반응형

비디오스타양준일 거짓말 정면돌파!양준일 전부인 이혼 양준일 부인 재혼 가세연 폭로 뒤집혀


비디오스타에 양준일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양준일 자신에 대한 루머 진실 밝혀 화제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양준일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레어템특집으로 

양준일 공민지 솔지 제이미 안예은이 게스르토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그동안 자신을 따라다닌 루머에 대해 정면돌파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는데요.

양준일은 100개의 칭찬 중 악플하나에 대해서 자신이 내야하는 세금, 유명세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비교하면 그것은 아주 작은 것이지만

과거에 있던 사람들까지 그 세금을 내야 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그동안 과거사 얘기를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양준일 거짓말 전부인 딸 루머 정면돌파]



-과거 제가 결혼을 했던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다. 한국에서 결혼해서 살았는데, 숨길 수 없는 결혼 이력이다. 

-그런데 올 초 유튜브에서 양준일이 딸이 있고 전 부인과 고생하면서 살고 있다. 이게 사실이 아니면 날 고소해라

 하는 글이 올라왔더라.

-이후 전 부인의 녹취록이 올라왔더라. 

-나는 너를 지켜주려 말을 아꼈던 건데 얘기하고 싶었던 거라면 그녀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아내도 당연히 제 과거 결혼과 이혼 이력을 알고 있다. 내가 그럴 만한 바보는 아니다.

-전에 결혼한 적은 있으며, 전부인 사이에 아이는 없었다.

-내 딸이 아니다. 전 부인이 다른 사람과 재혼해서 딸을 낳은 거다. 

-제가 전 부인과 2000년도에 이혼했다. 만약 내 아이라면 최소 20살 이상이어야 한다. 

-그런데 루머의 그 딸은 고등학생이다.


그럼 이 루머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양준일에 대한 루머는 3월 한차례 올라왔다가 지난 6월 재유포되었습니다.

인터넷에는 양준일이 과거 한 차례 결혼을 해 자녀를 두었다.

양준일이 몰래 낳은 딸이 고등학생이며, 첫번째 부인이 딸과 함께 괌에서 힘들게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루머에 양준일측은 고소를 검토했으나 글을 자진 삭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문제삼지 않겠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측에서 양준일을 저격하며 한차례 폭풍을 맞았습니다.

가세연은 양준일의 이혼사실을 언급하며 이혼과 재혼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가세연에서 양준일의 전부인이라고 주장하는 여성과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통화 녹취록에서 이 여성은 자신과 양준일이 1990년대 결혼을 했고, 

한국에서 혼인신고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목 상태가 좋지 않아 LA에서 괌으로 지내다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밝혔네요.


하지만 양준일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그동안의 모든 루머에 대해 속시원이 밝혀

더 이상의 루머는 확산되지 않을 듯 합니다.

가세연측과 악플러들만 문제가 될 것 같네요.


그럼 양준일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일 나이 결혼 리베카 전성기 리즈

[양준일 나이 학력 프로필]

양준일은 베트남 사이공에서 1969년 8월 19일에 태어났으며, 52살입니다.

양준일은 부모님을 따라 베트남에서 출생했고, 그 후 홍콩, 일본, 한국에서 살다가

9살때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민을 가서 정착했다고 하네요.

양준일 국적은 미국입니다.

양준일은 우이국민학교를 다니다가 윌슨주니어 하이스쿨에서 졸업했으며,

그 후 글렌데일 하이스쿨을 졸업했고,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경양학을 전공하다가 중퇴했습니다.



양준일에게는 부인이 있는데요.

양준일이 전부인과 2000년대에 이혼하고, 현재 부인과는 2006년도에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10년인 2015년에 늦둥이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아들은 2015년 6월 23일 생이라고 하며, 한국과 미국 이중국적이라고 합니다.



양준일은 1990년대 리베카로 데뷔하며 활동하다가 2001년 혼성그룹으로 잠깐 활동 후

연예계를 떠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2019년에 유튜브를 통해 90년대 지디, 탑골지디, 비운의 천재 등의 별명을 얻으며

다시 한번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슈가맨3에 출연하여 양준일 신드롬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8월쯤 신곡 ‘Rock and Roll Again’이 나온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비디오스타양준일 거짓말 정면돌파!양준일 전부인 양준일 부인 재혼 가세연 폭로 뒤집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비운의 천재라고 불리며 신드롬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양준일은 최근 

이혼과 재혼 등의 루머로 인해 고초를 겪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스타에 나와 그간의 루머와 거짓말에 대한 정면돌파를 선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는데요.

양준일이 그동안 침묵했던 속싶은 이유까지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곧 있으면 신곡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루머에 정면돌파하며 또 한번의 팬들의 굳건한 사랑을 확인한 양준일의 행보를 기대합니다.

양준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양준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yti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