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공유 정유미 결혼 사실무근 그리고 정유미 공유 나이 생일

반응형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공유 정유미 결혼 사실무근 그리고 정유미 공유 나이 생일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설에 휩싸였네요.

그럼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알아보기 전 공유, 정유미 나이 등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공유 정유미 나이 학력 프로필]



공유 본명은 공지철입니다.

공유 생일은 1979년 7월 10일인데요.

공유 나이는 40살이네요.

공유 고향은 부산인데요. 낙민초등학교, 부산내성중학교, 동인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 후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했는데요.

공유 최종 학력은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이네요.

또한 공유 종교는 가톨릭이며, 세례명은 요셉이라고 합니다.



정유미 또한 고향이 부산인데요.
정유미 생일은 1983년 1월 18일으로 정유미 나이는 36살이네요.
참고로 공유 정유미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정유미는 동래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정유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입니다.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설?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난데없는 결혼설에 휩싸였네요.



8일 온라인 커뮤니티등에서는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한다는 소문이 퍼졌는데요.

구체적인 날짜와 함께 결혼식장소까지 나와있어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한다는 장소는 다름아닌 신라호텔이었는데요.

이 소문은 신라호텔 관계자의 말에서 나온 것이라며 빠르게 온라인에 확산되었지요.

특히 공유와 정유미는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위해 상담을 받았으며

예약까지 마쳤다는 이야기까지 돌고 있습니다.



해당 결혼설이 빠르게 퍼지자 공유와 정유미의 소속사에는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결론적으로 두 사람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두 사람이 친한 것은 맞지만 연인사이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공유와 정유미는 영화를 통해 두 번의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영화 도가니와 부산행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공유와 정유미의 열애설 및 결혼설이 제기되었는데요.

그 당시에도 열애 및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는데 또 한번 결혼설이 제기되었네요.



지금까지 공유 정유미 신라호텔 결혼?공유 정유미 결혼 사실무근 그리고 정유미 공유 나이 생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은 결국 찌라시로 사실무근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결혼적령기의 미남미녀 배우를 엮어주고 싶어하는 팬들의 바람?이 담긴 소문이 아닐까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니 왜곡된 소문이나 악플은 삼가야겠습니다.

공유 정유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