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고현정 주동민 PD 폭행과 고현정 촬영 거부,리턴 고현정 주동민 진실과 고현정 하차?

반응형

고현정 주동민 PD 폭행과 고현정 촬영 거부,리턴 고현정 주동민 진실과 고현정 하차?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 리턴과 관련하여 피디 폭행설에 휩싸였네요.



리턴 고현정 주동민 PD 폭행설 그리고 촬영 거부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리턴.

리턴에서 고현정은 변호사 최자혜 역을 맡고 있는 중인데요.

고현정이 리턴의 주동민 PD를 폭행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네요.


7일에는 고현정이 리턴의 PD인 주동민을 폭행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리턴 촬영현장에서 분쟁이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주연배우인 고현정이 분쟁으로 인해 촬영을 거부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아래는 고현정과 관련된 기사내용입니다.



[리턴 고현정 주동민 피디와 분쟁, 촬영 거부]

-고현정이 ‘리턴’을 촬영하던 도중 감독과 크게 다툼을 벌인 후 촬영 거부를 선언했다.

-이대로 가다가는 당장 다음 주 방송분의 방영 여부도 불투명한 상태다.

-고현정이 최근 SBS 수목극 '리턴' 촬영장서 주동민 PD를 폭행했다. 

-고현정이 주동민 PD와 갈등이 심각했다.

-여러차례 이견이 있었고 최근에는 큰 말다툼이 있었다.



-많은 이들이 지켜봤다. PD와 이견 다툼을 보이다가 폭행했다.

-고현정이 스태프 모두가 마이크를 차고 있는 상황에도 욕설을 퍼부었다.

-감정이 손 쓸 수 없이 상해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지난 5일 '리턴' 촬영이 중단됐고 이후 촬영 스케줄이 없는 상태다.

-생방송이나 다름없는 드라마가 사흘간 올스톱됐으니 다음주 분량이 걱정이다.

-앞서 고현정은 촬영장에 나와서도 시간을 지키지 않는 등 조짐이 보였다.



이러한 기사가 보도되고 리턴 측 관계자는 현장에서 고현정과 1~2번의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캐릭터와 분량 등의 문제때문에 갈등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또한 시놉시스와 줄거리가 초반과 달라져 다툼이 있었다고도 하는데요.

실제 드라마 리턴은 고현정을 중심으로 사건이 진행되는 것이지만 현재 12회까지 방영분을 보았을 때

고현정의 비중이 크지 않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기사에 따르면 고현정이 드라마 촬영을 거부한 것이 아니라

리턴 제작진 측이 촬영을 거부했다는 이야기도 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제작진은 고현정의 갑질태도에 특단의 조치를 내린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악의 경우 주인공인 고현정의 하차까지도 거론되고 있는데요.

한 기사에서는 SBS 측이 주연교체를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네요.

이러한 상황에서 고현정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공식입장을 내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사태가 더욱 부각되는 것은 고현정과 관련하여 과거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2010년 SBS 드라마 '대물' 때도 오종록 PD가 중간에 메가폰을 내려놓은 일

-2011년 고현정 주인공의 영화 '미스 고 프로젝트' 땐 감독이 교체된 일

-2012년 고현정 예능 '고쇼' 때도 3주만에 PD가 하차한 일


때문에 일부에서는 이번 사건도 고현정의 잘못이 클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고현정의 하차와 폭행설의 전말은 고현정측의 입장도 들어봐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고현정 주동민 PD 폭행과 고현정 촬영 거부,리턴 고현정 주동민 진실과 고현정 하차?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드라마 리턴 제작진과 고현정의 촬영 거부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막은 고현정측의 이야기도 들어봐야 알 것 같네요.


하지만 리턴과 고현정의 화해는 이미 물건너간 일인 것 같은데요.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인 고현정이 앞으로 어떻게 일을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리턴 고현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