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크몬 출연 선미 아버지 사연 주인공 표절 논란 및 JYP 탈퇴 이유

반응형

선미가 신보를 발표하고 TVN 토크몬에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선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선미 가정사


선미는 토크몬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에 얽힌 일화를 공개하면서 눈시울을 붉혔는데요.


남동생 둘에 병약한 아버지가 계셨던 상황에서 선미는 가장빨리 돈을 벌수 있는 길을 생각했고 그 길이 가수가 되는 것이라고 봤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 JYP 오디션에 합격했고 빨리 데뷔를 해야한다는 생각에 연습에 매진했고 아버지의 병간호는 두 동생들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데뷔 3개월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린마음에 아버지께 답장을 안 하고 전화를 안 받았던게 아직도 마음에 남는다고 하네요.



- JYP 탈퇴이유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2007년 원더걸스로 가요계에 데뷔 후 텔미, 소핫, 노바디로 미국활동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스스로가 기계적으로 무대에 오르고  영혼 없이 공연한는 것을 느꼈고 


너무나 좋아서 시작한 가수가 일이 돼버린 것에 대한 혼란스러움이 있었다고 고백 했습니다.


간절함이 사라지고 감정이 무뎌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돌아볼 시간이 필요해서

 

YJP를 탈퇴하여 필요하여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 선미 표절

18일 '주인공' 신보를 내고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되지 마자 표절 논란이 일었는데요.


영국 가수 셰릴 콜의 'Fight For This Love'와 매우 유사하다는 주장이 온라인에 제기 되었습니다.


전주와 후렴구 등 전체적인 멜로디와 의상이 비슷하다는 것 입니다.


주인공은 프로듀서 테디와 투포 등이 작곡하고 테디와 선미가 작사했습니다.


테디는 작곡왕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끊이지 않은 표절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2NE1의 I don't care와 빅뱅의 '맨정신' 역시 표절의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선미는 곡 발표 현장에서 주인공은 가시나의 프리퀄(원작보다 앞서 일어난 이야기)라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토크몬 출연 선미 아버지 사연 주인공 표절 논란 및 JYP 탈퇴 이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