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대표 조수용 대표 가수 박지윤 비공개 결혼

반응형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가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 측 관계자는 22일 오후 조수용 대표와 뮤지션 박지윤이 지난달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사람은 팟캐스트 B 캐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지윤은 37세 입니다.

1993년 잡지 모델 데뷔 이후, 1997년 하늘색꿈으로 가수로 데뷔한 박지윤은 Steal Away, 성인식, 가버려, 난 남자야, 할줄 알아 등 여러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긴 공백기를 가진 박지윤은 2009년 박지윤 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고 7집 꽃, 다시 첫 번째를 발표하며 포크 음악을 선보였고 윤종신 사단에 잠시 합류해 미스터리 등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조수용 대표는 45세 입니다.

포널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초록창으로 디자인한 사람으로 잘 알려진 디자인, 마케팅 전문가로 서울대학교와 동 대학원산업디자인과를 졸업했습니다. 2010년 브랜드 디자인 커설팅 회사 제이오에이치를 세웠고, 이 회사를 통해 공간 임대사업과 일호식, 세컨드키친 등 음식점도 운영했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브랜드 다큐멘터리잡지 매거진B를 창간했고 지난해 우아한형제들과 손잡고 배달의 민족잡지 매거진F를 창간하기도 했다. 

2003년 네이버 창립 초기 멤버로 카카오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과 공동 브랜드센터 센터장을 

지난해 3월 공동대표에 선임됐다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의 교제 소식이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2017년 5월 8일 SBS funE 보도를 통해 처음 알려졌으나 박지윤측은 함께 일하는 관계로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연인 관계는 아니다 라고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매체에 따르면 두사람이 음악가의 소개로 1년째 잘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결혼 날짜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밝히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당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조수용 부사장이 최근 1인 기획사를 설립해 홀로 음악 작업을 하는 박지윤에게 많은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건 사실이지만 그 당시 이를 인정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을 덧붙였습니다.





카카오 공동대표 조수용 대표 가수 박지윤 비공개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