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배윤정 이혼 아픔딛고 열애 공개 라디오스타 주호민 출연,배윤정 나이 그리고 남편 제롬

Luckynose 2018. 8. 15. 23:17
반응형

배윤정 이혼 아픔딛고 열애 공개 라디오스타 주호민 출연,배윤정 나이 그리고 남편 제롬




안무가 배윤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배윤정 라디오스타 출연 열애 성형 고백



배윤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김완선, 이광기, 배윤정, 주호민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배윤정은 최근 열애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연하 남친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고 해서 기대가 되네요.

또한 배윤정은 오랜시간 걸그룹 안무를 히트시키며 실력파 안무가로 자리매김했는데요.





그간 쎈 언니 이미지였던 배윤정은 쎈 이미지를 극복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에게 악플을 단 악플러에게 직접 만나자고 하는 등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배윤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윤정 이혼 그리고 열애


[배윤정 나이 학력 프로필]


배윤정은 안무가이자 방송인입니다.

1980년 2월 18일생으로 배윤정 나이는 39살인데요.

현재 야마앤핫칙스의 단장이자 전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무용예술학부 교수였습니다.

배윤정은 포이초등학교, 대치중학교를 졸업했는데요.

배윤정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라고 나오네요.

배윤정은 그간 걸그룹들의 안무를 히트시켰는데요.

카라의 엉덩이춤, 브아걸의 시건방춤 등이 배윤정에서 나온 안무라고 합니다.



안무가로써 명성이 높은 배윤정은 엠넷의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댄스 담당 트레이너로 나오는데요.

엄격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으로 때로는 언니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배윤정 어록들이 몇개 탄생하기도 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시즌1에서 김소혜에게 했던 말이지요.


''소혜야 너 가수가 하고 싶어?'' 



또한 배윤정은 결혼과 이혼의 과거가 있는데요.


배윤정은 가수·VJ 출신 제롬과 2014년 10월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해외 공연 때 처음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혼 2년만인 2017년 1월11일 파경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당시 기사에서 두 사람의 이혼이유는 사생활이라 정확하게 밝힐 수 없다고 나오는데요.

이혼시기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이혼 사유는 성격 문제를 제외하고는 없는 것 같다고 

소속사가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배윤정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최근 열애가 공개되었는데요.

연예인인 아니고 일반인이지만 훈훈한 외모의 연하 남성과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배윤정 이혼 아픔딛고 열애 공개 라디오스타 출연,배윤정 나이 그리고 남편 제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윤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프로듀스48에서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주로 보여주었는데 라디오스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더불어 현재 열애중인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 것 같은데요.

사랑과 일 모두 잘되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윤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