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한고은 남편 신영수 결혼,한고은나이 그리고 한고은 남편 직업 집 어디?

Luckynose 2018. 8. 15. 13:29
반응형

한고은 남편 신영수 결혼,한고은나이 그리고 한고은 남편 직업 집 어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중인데요.

그동안 보여주었던 모습과 다른 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럼 먼저 한고은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한고은 나이 학력 프로필]



한고은은 배우인데요.

1975년 3월 10일생으로 한고은 나이는 44살입니다.

한고은은 중학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재미교포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에 한고은 국적은 미국입니다.



한고은은 써니힐스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학력은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과 학사입니다.

한고은은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며,

영화 태양은 없다에 미미역으로 얼굴을 알리며 데뷔했습니다.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 출연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요즘 동상이몽2에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그간 도시적이고 서구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부부의 삶과 한고은의 모습은 그동안 보여주었던 것과 달리

털털하고 애교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고은은 2015년 8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한고은의 남편은 신영수씨로 한고은보다 4살 연하라고 합니다.

한고은이 44살이니 신영수씨는 40살이 되겠네요.

한고은 남편 신영수씨의 직업은 CJ오쇼핑 MD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났으며, 연애 101일 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요.



한편 한고은 부부는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집에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중이며

거실, 드레스 룸, 넓은 주방 등의 방이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이 나가고 나서 한고은의 집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찾아보니 한고은 집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파트라고 합니다.

1999년에 지어졌으며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사는 집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동상이몽에서 한고은은 남편과 함께 컵라면을 먹다가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는데요.

한고은은 과거 돈이 없이 없어 컵라면 하나에 스프를 반씩 넣어서 불려먹었다고 하네요.

또한 집이 항상 어려워서 중3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학교에 다녔다고 하네요.



이에 한고은은 남편을 하나님이 보내준 선물이라고 부르는데요.

이 선물을 누리면서 오래 살것이라고 밝혔네요.

그리고 남편 신영수씨는 결혼한지 4년이 되었지만 

매일 아침 아내가 예뻐서 놀란다고 하는데요.

퇴근시간이 기다려질만큼 아내를 사랑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한고은 남편 신영수 결혼,한고은나이 그리고 한고은 남편 직업 집 어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보여준 한고은의 모습이 그동안 보여주었던 모습과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결혼 4년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로에게 설렌다는 부부의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한고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