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슈가맨 김상민 화제, 가수 김상민 나이와 슈가맨 시즌2 김상민 you 화제

Luckynose 2018. 1. 22. 13:00
반응형

슈가맨 김상민 화제, 가수 김상민 나이와 슈가맨 시즌2 김상민 you 화제




가수 김상민이 슈가맨2에 등장하여 화제네요.



가수 김상민 슈가맨 시즌 2로 화제




가수 김상민이 슈가맨으로 등장해 화제입니다.



21일에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 방송되었는데요.

가수 거미와 멜로망스가 쇼맨으로 등장한 가운데 두 번째 슈가맨의 정체가 공개되었네요.


이날 슈가맨에 대한 힌트로 2001년 앨범발표, 록 발라드, 남성들이 좋아했을 노래였는데요.

슈가맨 제보자는 노래가 너무 높아서 노래방에서 부르면 실패하며,

이 노래에 빠져서 17년째 이 가수의 팬클럽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슈가맨의 팬클럽 회원은 8명이라고 하네요.



슈가맨의 정체는 바로 가수 김상민이였는데요.

김상민은 자신의 히트곡 you를 열창하며 무대에 섰습니다.

16년이 지났지만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창력을 뽐냈는데요.

김상민은 2002년 방송이후 16년만의 방송출연이라고 하네요.

또한 김상민은 활동 당시에는 신비주의 콘셉으로 방송에서 말을 많이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 슈가맨2로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김상민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상민 나이 프로필


[김상민 나이 학력 프로필]


김상민은 록 가수이자 교수입니다.

김상민은 1973년 11월 2일생인데요. 김상민 나이는 46살이네요.

김상민은 서울에서 출생했는데요.

덕수초등학교, 중앙중학교, 중앙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인하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했는데요.

김상민 최종학력은 상명문화예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 실용음악과 석사졸업입니다.



김상민은 1998년 0.5집인 <Memorability>를 발표하며 음악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1999년 1집 앨범 <Until... (하늘이 도우사)>로 데뷔한 이래 

2016년 11월까지 총 4장의 정규앨범과 4장의 비정규 앨범, 총 8장의 앨범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또한 한국가수로는 이례적으로 터키에 진출하기도 했는데요.

2002년에 터키 노래경연대회에서 우승하며 터키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상민은 그 후 터키에서 인기를 끌었지만 한국의 소속사가 망하고 

연이어 터키에이전시와의 재계약도 엉클어지면서 방황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김상민의 대표곡으로는 You와 MBC 드라마 다모의 O.S.T인 숙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상민은 현재 경민대학교에서 실용음악 교수로 재직중이네요.



지금까지 슈가맨 김상민 화제, 가수 김상민 나이와 슈가맨 시즌2 김상민 you 화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상민이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세월이 지났지만 그의 가창력은 변함이 없네요.

앞으로 가수 김상민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상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