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휴 헤프너 사망, 플레이보이 휴 헤프너는 누구?

반응형

휴 헤프너 사망, 플레이보이 휴 헤프너는 누구?




미국의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창업자인 휴 헤프너가 사망한 소식이 전해졌네요.



휴 헤프너 사망, 휴 헤프너는 누구?


미국의 유명 성인잡지인 프레이보이 창업자인 휴 헤프너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현지시간으로 27일 휴 헤프너는 향년 91세로 별세했다고 하는데요.

플레이보이를 발간하는 플레이보이 엔터프라이즈에 따르면 휴 헤프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망원인은 노환에 따른 자연사라고 하는데요.

자택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온하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럼 휴 헤프너는 누구이며,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휴 헤프너는 1926년 4월 9일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태어남.

-일리노이 주립대와 노스웨스턴 대학교 대학원을 마치고 에스콰이어지에서 기자로 일하다가 퇴사함.

-1949년 밀리 윌리엄스(첫째부인)와 결혼해 딸 크리스티 헤프너와 아들 데이비드 헤프너 낳음.

-1953년 남성잡지 플레이보이 창간.

-유명인들의 누드 사진을 출판&유통한 혐의로 1963년 음란죄로 기소당함.
-하지만 무죄 판결받음.
-1989년 모델 킴벌리 콘래드와 재혼해 아들 마스턴 헤프너와 쿠퍼 헤프너 낳음.
-2010년 둘째 부인과 이혼.

-2013년 60세 연하 모델인 크리스털 해리스와 재혼.


플레이보이는 성인잡지, 남성들을 위한 잡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플레이보이의 토끼 모양 로고는 미국 성인 문화의 국제적 상징으로 자리 잡았으며, 
잡지의 성공으로 헤프너는 미국 미디어 업계의 거물이자 성인문화의 '아이콘'으로도 유명세를 떨쳤다고 하네요.
하지만 플레이보이는 누드사진만 게시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피엘 카스트로, 마틴 루터 킹, 말콤 X, 존 레넌 등 역사적인 인물과 심층 인터뷰도 담아왔었다고 하네요.
이때문에 플레이보이를 보는 또 다른 평가가 존재하는데요.


 
20세기 중반까지만 해도 청교도적 도덕관념에 머물러있던 미국의 성문화를 
뒤바꿔놓는 역할을 했다고 평가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휴 헤프너도 자신을 단순한 사업가 보다는 ‘성 혁명가’로 자평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휴 헤프너 사망, 플레이보이 휴 헤프너는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국 유명인사의 죽음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니
그가 가진 영향력과 파급력이 대단한 것 같네요.
한 시대를 살며 다양한 평가를 받는 휴 헤프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