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후지이 미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화제, 후지이 미나 남편 스웨틀라나 누구?

반응형

후지이 미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화제, 후지이 미나 남편 스웨틀라나 누구?






28일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 후지이 미나와

스웨틀라나가 화제입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후지이 미나 스웨틀라나



최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중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 출신 방송인이 

친구들을 한국으로 초대하여 여행을 시켜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지난 독일편이 큰 호평을 받았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방송된 러시아 편은 출연자들이 화제입니다.

28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러시아편이 방송되었는데요.

특히 mc 신아영을 대신한 일본인 후지이 미나와 러시아편의 게스트인 스웨틀라나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 회차에서는 스웨틀라나를 비롯한 러시아 여성 3인의 동대문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후지이 미나 스웨틀라나는 누구?


후지이 미나는 1988년 7월 15일생이며, 한국나이로 30살이 되겠네요.

후지이 미나는 일본의 배우인데요.

유마니테 소속으로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 연관검색어에 후지이 미나 남편이 나오는데요.
후지이 미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다만 과거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가상부부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스웨틀라나는 러시아 출신인데요.

현재 한국에서 학업중이라고 하네요.

성균관대학교에 재학중인 스웨틀라나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스웨틀라나가 한국으로 오게 된 계기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시청하던 중

한국말에 매력을 느껴 유학을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당시 방송에 출연할 때 나이가 22살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후지이 미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화제, 후지이 미나 남편 스웨틀라나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지상파 예능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외국인의 시각에서 본 한국의 모습을 잘 담아냈기 때문인 것 같네요.

특히 독일편이 여러모로 재미와 유익함을 담아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러시아편은 어떤 내용을 담아낼지 궁금하네요.

그럼 포스팅에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