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한서희 탑 대마초 폭로, 한서희공급책 빅뱅 탑 연습생 한서희 재단 진실은?

반응형

한서희 탑 대마초 폭로, 한서희공급책 빅뱅 탑 연습생 한서희 재단 진실은?



최근 빅뱅의 탑이 입대 전 자택에서 여자 연습생과 대마초를 피운 것이 

적발되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는데요.

이와 관련해 함께 대마초를 피운 여자 연습생 한서희가 입을 열었네요.



한서희 대마초는 탑이 권유한 것 폭로?


빅뱅 탑과 자택에서 함께 대마초를 흡연해 논란이 되었던 여자 연습생이 이와 관련해 입을 열었는데요.

그동안 빅뱅 탑 연습생, 여자 연습생이라고만 알려졌던 주인공은? 한서희였습니다.


앞서 탑은 작년 10월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가수 연습생 한서희와 총 4차례 걸쳐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는데요.



1심 재판에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으며,

탑 측은 이후 항소장을 제출하지 않아 1심 판결이 그대로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반면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는 지난 3월 구속 기소된 뒤 항소심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마초를 흡연한 한서희는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는데요.

K STAR를 통해 그동안 탑과의 대마초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한서희 K STAR와의 인터뷰]

-내가 지은 죄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처음에 권유한 건 그쪽(빅뱅 탑)이었다.

-나는 단 한 번도 강제로 권유한 적이 없으며, 전자담배(액상 대마) 같은 경우도 내 소유가 아니었다.

-탑이 바지 주머니에서 전자담배 같은 것을 꺼내 건넸는데 알고 보니 대마초 성분이 들어있는 전자담배였다.

-내가 그분보다 가진 게 없으니까 그분은 잃을 게 많으니까 그런 부분까지 나에게 넘길 수도 있겠다 싶었다.



-억울한 부분은 많지만 일일이 해명해도 안 믿을 사람은 안 믿을 것이기 때문에 참고 넘어가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위에서 잠시 언급했듯이 한서희는 항소심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1심 재판에서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혐의 외에 다른 관련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원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검찰과 한서희 모두 판결에 불복해 항소심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한서희의 폭로 이전에 탑은 음주상태에서 한서희가 대마초를 권해서 

피우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한서희의 폭로는 이전에 탑이 발표했던 사항과 달라

큰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탑이나 그 소속사 측에서 압력을 가한 것이라면 소속사를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반면 한서희의 주장에 신빙성이 없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서희의 1심 재판에서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혐의 외에 다른 관련 혐의로 

형량과 벌금을 선고받은 것이기 때문이죠.



또한 인터넷상에서는 한서희가 대마초 공급책이며, 이전에도 동종 전력이 있다.

또한 구속되어 조사중일 때도 마약을 구매하다가 걸렸다는 등의 이야기가 퍼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것은 아직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지만 한서희의 말이 신빙성이 없다는 의견에 힘을 모으고 있네요.



한서희 재단, 한서희 집안 재력가 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는 한서희의 집안에 대한 루머가 퍼지고 있는데요.

바로 한서희 집안이 상당한 재력가라는 설입니다.

한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으로 올린 사진은 고급 차량안에서 찍은 사진인뎅.

이러한 것들을 바탕으로 네티즌들은 한서희 집안이 재력가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서희 찌라시에 따르면 한서희는 사학 재단의 딸로

할아버지는 중고등학교 이사장이고, 아버지 역시 상당한 재력가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야기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들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서희 재단 재력가 설은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서희 탑 대마초 폭로, 한서희공급책 빅뱅 탑 연습생 한서희 재단 진실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서희가 탑과 정반대되는 인터뷰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두 사람 다 대마초를 피웠다는 사실이겠지요.

물론 마약 공급책은 단순히 흡연한 것 보다 더 엄중한 처벌을 받기는 하겠지만요.

앞으로 조사를 통해 공급책이 누구인지, 사실이 밝혀져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한서희 대마초 폭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