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테이 소속사 대표 자살, 테이 소속사 대표 히어로플래닛 대표 사망 테이 자살은 루머!!

반응형

테이 소속사 대표 자살, 테이 소속사 대표 히어로플래닛 대표 사망 테이 자살은 루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테이가 올라와있는데요.

알고보니 테이 소속사 대표가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다고 하네요.





테이 소속사 히어로플래닛 대표 사망, 사망원인은 자살


가수 테이 소속사 대표가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9일 매체에 의하면 테이 소속사 대표가 사망했다고 보도되었는데요.

테이 소속사는 히어로플래닛입니다.

테이 소속사 히어로플래닛 대표는 35살 염씨였다고 하는데요.

염씨는 지난 2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하네요.

테이 소속사 대표 사망원인은 자살이라고 합니다.


그럼 염씨는 왜 자살을 선택한 것일까요?



9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염씨는 지난 2일 오후 1시께 성동구 금호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염씨가 자살하기 전 유서를 한 장 남겼다고 하는데 유서에는 

"금전적으로 어려웠다.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라고 적혀있었다고 하네요.



염씨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은 이유는 바로 사업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염씨는 중국에서 화장품 관련 사업을 하다가 수억원의 빚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 언론마다 말이 조금씩 다른데요.

2008년 연예기획사 설립 후 사업확장을 하다가 사드배치로 인해 중국과 갈등이 생겼다는 곳도 있고,

어떤 기사에는 연예기획사를 세우기 전 중국에서 화장품 관련 사업을 하다가 진 빚때문에 힘들었다는 곳도 있네요.

어느 기사가 정확한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팩트는 사업으로 인한 빚때문에 생을 마감한 것 같네요.

염씨는 이미 3차례에 걸쳐 고소를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사건발생 후 CCTV 등을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외부인이 침입한 흔적이나 타살혐의점이 없어 사건을 자살로 종결지었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테이 소속사 대표의 사망에 테이 자살이라는 검색어가 보이는데요.

테이 자살은 루머입니다!

팩트는 테이 소속사 대표가 자살을 한 것이죠...


지금까지 테이 소속사 대표 자살, 테이 소속사 대표 히어로플래닛 대표 사망 테이 자살은 루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테이 소속사 대표가 경제적인 문제로 힘들어하다가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네요.

생을 마감한 고인의 명복을 빌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