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택시 임성언,임성언나이 키 그리고 정형돈과 무슨 관계? 임성언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반응형

택시 임성언,임성언나이 키 그리고 정형돈과 무슨 관계? 임성언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추억의 스타? 임성언이 택시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택시 임성언 출연 


10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그녀 편으로 방송되었는데요.

배우 김정화와 임성언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0년대 각자 뉴논스톱과 산장미팅에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성언과 정형돈의 관계?에 대한 질문이 있었는데요.

임성언과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 작가와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임성언과 한유라는 외모도 비슷하여 자매로 착각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형돈의 결혼식날 유재석이 임성언을 보고 한유라 동생으로 착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두 사람이 친한 만큼 외모도 많이 닮은 것 같네요.

그럼 추억의 스타 임성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성언은 누구?


[임성언 프로필/나이]



1983년 9월 15일생으로 임성언 나이는 35세입니다.

임성언 키는 172cm이며, 혈액형은 A형이네요.

임성언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이며,

임성언은 연기지망생이던 친구 대신 우연히 연예계에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정식데뷔는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임성언은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요.

큰 눈와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산장미팅 당시 임성언은 이성진과 커플을 이루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는데요.

후에는 클릭비 김상혁과 삼각관계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임성언과 이성진을 응원하는 팬카페도 많았고, 인기가 대단했었지요.



임성언은 산장미팅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팬카페 회원수가 16만명에 달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임성언은 연기에 도전했는데요.

드라마 때려, 미라클, 들꽃, 하얀커탑, 롤러코스터, 부택해요 캡틴, 영화 므이 등에서 주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을 끝으로 2년 넘게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네요.



임성언과 산장미팅은 때놓을 수 없는 관계인데요.
특히 산장미팅 당시 실제로 연예인과 연애를 했느냐는 팬들의 큰 관심이었지요.
택시에 출연한 임성언은 이 부분에 대해서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론적으로 산장미팅에서 실제 썸은 없었다고 하네요.

[임성언 산장미팅 썸?]

-그때 대학교에 다니고 있었는데 미팅을 해본 적이 없었다.

-방송으로 미팅을 경험해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

-산장에 출퇴근만 했다. 출연자와 사석에서 본 적이 한번도 없다. 

-촬영 안 할 때는 남녀 출연자 각자 방에 갇혀 있고, 방 사이마다 매니저들이 보초를 섰다.


매니저들이 보초까지 섰다니 뭔가 살벌한 느낌이네요.

그러나 과거 임성언은 라디오에 출연하여 산장미팅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라디오에서는 산장미팅은 정말 대본없이 진실하게 임했으며, 실제로 마음이 가는 연예인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연예인이 누구인지는 정확하게 밝히지는 않았네요.


또한 임성언 연관검색어에 보면 임성언결혼이 있는데요.

임성언은 드라마에서 유부녀 역할을 했는데 이때문에 임성언이 결혼한 줄 아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임성언은 자신의 입으로 결혼하지 않았다고 밝혔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교수로서 연기를 강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택시 임성언,임성언나이 키 그리고 정형돈과 무슨 관계? 임성언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2003년도 산장미팅 방송 당시 임성언의 인기는 대단했는데요.

그 후 연기자로는 크게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깝네요.

그래도 지속적으로 연기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교수로 활동영역을 넓혔다고 하니

앞으로 임성언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그럼 임성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임성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