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차예련 주상욱 바다 부케받고 결혼,주상욱 차예련 결혼발표 그리고 차예련 주상욱 나이는?

반응형

차예련 주상욱 바다 부케받고 결혼,주상욱 차예련 결혼발표 그리고 차예련 주상욱 나이는?


어제 김소연 이상우 커플의 결혼소식에 이어 오늘 또 한쌍의 배우 커플이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주상욱 차예련 커플이네요.


그럼 주상욱과 차예련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누구?



차예련은 1985년생으로 차예련 나이는 33살입니다.

차예련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인데요.

차예련은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상욱은 1978년생으로 주상욱 나이는 40살입니다.

참고로 주상욱과 차예련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주상욱 학력은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이며,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주상욱은 4월 5일 첫 방송되는 tvN·O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에 출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바다 부케받은 차예련 주상욱과 결혼발표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그 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며 공개연인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29일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이 보도되었네요.

두 사람은 열애 1년만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주상욱과 차예련은 5월 결혼식에 앞서 4월 해외에서 커플 화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조만간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결혼준비에 돌입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지인들은 듬직학 성실한 성격의 주상욱과 섬세한 성격의 차예련의 

결혼을 반기고 있다고 하네요.


28일 김소연 이상우 커플이 상견례와 함께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상우 김소연 커플 또한 MBC드라마 가화만사성 이후 커플로 맺어져 결혼소식을 전했는데

이번 차예련 주상욱 커플도 MBC가 맺어준 커플이네요.



차예련과 주상욱의 결혼은 이미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는데요.

앞서 SES 바다의 결혼식에서 참석한 차예련은 바다의 부케를 받으며 주상욱과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바다 결혼식에는 주상욱 차예련 커플을 비롯해 이수만, SES멤버인 유진과 슈 안성기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네요.


[바다 결혼식 하객 사진]



지금까지 차예련 주상욱 바다 부케받고 결혼,주상욱 차예련 결혼발표 그리고 차예련 주상욱 나이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커플에 이어 주상욱 차예련 커플 또한 결혼식을 올리네요.
두 커플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축복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커플의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