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지소연 나이, 송재희 지소연 결혼 배우 지소연 누구? 그리고 송재희 나이 결혼

반응형

지소연 나이, 송재희 지소연 결혼 배우 지소연 누구? 그리고 송재희 나이 결혼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었네요.



정글의 법칙 송재희 지소연과 결혼 이야기 공개


앞서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의 결혼설이 제기되었는데요.

7월 10일 한 매체에서는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한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8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나와있었는데요.

이에 송재희는 지소연과 결혼은 사실이나 날짜와 장소 등 정확하게 정해진 것을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는지 궁금해했는데요.

정글의 법칙에서 송재희가 지소연과 결혼에 대해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인 코모도 에서는 송재희가 직접 결혼사실을 이야기했는데요.

이완과 이야기를 나누던 송재희는 자신이 결혼한다며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송재희는 결혼식 날짜도 정해졌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더 놀라게 했던 것은 사귄 지 한달, 만난지 두달만에 지소연과 결혼을 결심했다는 것입니다.



송재희가 지소연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하나의 확신이라고 하는데요.

지소연과 결혼하면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왔다고 하네요.



또한 송재희는 지소연에게 애틋한 영상편지를 남겼는데요.

예비 신부를 향한 사랑이 넘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상하지 못 한 곳에서 엄청난 장관을 보게 될 텐데, 

 우리의 삶이 그 이상 아름다울 수 있도록 내가 노력할게. 

 사랑한다"

 

그럼 초스피드 결혼을 결심하게 된 송재희와 지소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재희 지소연은 누구?


[송재희 지소연 나이 학력 프로필]



송재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입니다.

송재희는 동북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예술대학에 진학했는데요.

송재희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입니다.

그리고 2004년 kt cf로 데뷔하였고,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얼굴을 알린 건 해를 품은 달의 허염 역할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송재희는 1979년 12월 11일 생인데요.

송재희 나이는 39살입니다.


송재희와 결혼하는 지소연은 배우인데요.

1986년 6월 7일생으로 지소연 나이는 32살입니다.

참고로 송재희 지소연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지소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인데요.

2005년에는 슈퍼모델에 출전하였고, 2013년 mbc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데뷔하였습니다.

또한 지소연은 배우로 전향하기 전 의류, 구두 등의 모델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두달 여만에 결혼을 결심한 송재희와 지소연.

얼핏보면 공통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은 신앙심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네요.



두 사람 종교가 기독교라고 하는데요.

송재희는 과거 라디오에 나와 자신은 이성을 볼때 성령이 충만함을 본다고 밝혔는데요.

지소연의 이상형 역시 하느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만남 또한 교회에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결혼이 보도되자 프로포즈 또한 화제되었었는데요.

송재희는 방송에 나와 프로포즈를 위해 아끼던 오토바이를 팔아 반지를 샀다고 하네요.

이에 두 사람은 9월 양가 부모님만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소연 나이, 송재희 지소연 결혼 배우 지소연 누구? 그리고 송재희 나이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보이는 것 같네요.

앞으로 송재희씨와 지소연씨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