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조경수 조승우 관계, 마이웨이 조경수 위장이혼 그리고 조경수아내 조혜석 누구?

반응형

조경수 조승우 관계, 마이웨이 조경수 위장이혼 그리고 조경수아내 조혜석 누구?




조승우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는 가수 조경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네요.



마이웨이 조경수 위장이혼, 대장암 극복 이야기


9월 14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가수 조경수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네요.

가수 조경수는 1970년대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전성기를 보냈는데요.

하지만 조경수에게는 미국도피, 불륜설 등의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에 조경수는 방송에서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지요.



1979년 조경수는  TBC 방송가요대상 가수왕을 받으며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내 조경수는 기획사 사업을 시작했지만 연이은 실패를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1억 8천6백만원 정도의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조경수는 결혼하여 딸 조서연과 아들 조승우가 있었는데요.

빚을 갚을 능력이 되지 않아 조승우 엄마, 즉 아내와 합의 위장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 후 조경수는 미국으로 도피했으며, 위장이혼이 자연스럽게 이혼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 과정에서 현재의 아내 조혜석씨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때문인지 조경수는 당시 다른 여성과 바람이 나서 미국으로 도피했으며,

재혼했다는 루머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조경수는 방송프로그램 아궁이에 출연하여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아궁이 출연 조경수 불륜설 해명]

-그때 알고 지내던 지인이 사업을 하자고 설득해 참여했는데, 얼마 못 가 부도가 났다. 

-이후 조폭들에게 시달리기 시작했고, 빚을 갚을 능력이 되지 않아 '위장이혼'을 하고 떠났다.

-불법체류 신분이라 미국 영주권을 취득해야 안전하게 귀국할 수 있었다. 

-그래서 지인의 소개로 현지에서 위장결혼을 했고, 영주권이 나오기까지 2년 이상 걸렸다. 

-한동안 발이 묶일 수밖에 없었다.

-시간이 지나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다시 합치려 했지만, 세월 탓인지 재결합이 쉽지 않았다. 



-그때 승우는 중학교 3학년이었다.

-당시 한국의 가족들과 인연이 이어지지 않았다.

-조승우와 아직도 서먹하다. 

-승우가 커가는 동안 나와 함께한 일이 없다 보니 추억도 없고 공감할 부분도 없어서 그런 것 같다. 

-아버지로서 미안한 마음이 크다.



또한 조경수는 지난 2004년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12번의 항암치료를 받고 견뎌냈다고 하네요.


그럼 위장이혼, 대장암 등을 극복한? 조경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조경수 조승우 관계, 조경수 아내 누구?


[조경수 나이 학력 프로필]




조경수는 가수입니다.

1948년 12월 18일생인데요.

조경수 나이는 70살이네요.

참고로 가수 조경수 아들 조승우는 1980년생으로 나이는 38살입니다.



1979년 동양방송 최고 인기가수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네요.

조경수는 두 번의 결혼을 했는데요.

조경수의 첫번째 부인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첫번째 부인사이에서 딸 조서연과 아들 조승우를 낳았습니다.



조승우 누나 조서연은 뮤지컬 배우인데요.

2006년 뮤지컬 렌트에 남매가 함께 출연하기도 했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조경수는 빚에 시달려 위장이혼을 하며 미국에 갔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현재의 부인 조혜석씨를 만났다고 합니다.

조혜석씨 본명은 오혜석이라고 하는데요. 

미국에 있을 때 조경수의 성을 따라 조혜석으로 바꾼 것이라고 하네요.

조혜석씨는 1973년 MBC 공채 6기 탤런트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3년간 연기활동을 하다가 적성에 안 맞는 것 같아 포기했다고 합니다.

또한 조경수가 대장암으로 힘들어할때 간호하며 곁을 지켰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조경수 조승우 관계, 마이웨이 조경수 위장이혼 그리고 조경수아내 조혜석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조경수씨가 방송에 출연하며 아픈 가정사를 공개했는데요.

소문에 대해 해명하며 억울함을 덜고자 했지만? 조승우에게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같지는 않네요.

조경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