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용화 경희대,정용화 학력 정용화 대학?경희대 아이돌 정용화 대학원 박사과정 정리

반응형

정용화 경희대,정용화 학력 정용화 대학?경희대 아이돌 정용화 대학원 박사과정 정리





경희대 아이돌 특례입학으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경희대 아이돌이 씨엔블루의 정용화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네요.



경희대 아이돌은 정용화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경희대 아이돌이 정용화의 실명이 거론되었네요.


16일에는 경희대 대학원에 특례입학한 아이돌이 논란되었는데요.

실명이 거론되지 않았습니다.

 



어제 기사에 따르면 이 아이돌은 2016년 경희대 대학원에 입학한 이 아이돌은 면접에 불참했는데요.

면접평가가 0점 처리되었으나 2달 뒤 추가 모집때 지원했고 이 당시에도 면접장에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에서 면접을 보는 등의 꼼수로 경희대 대학원에 최종합격되었지요. 

하지만 정작 그 아이돌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경희대 대학원에 재학중이거나 졸업한 타 아이돌 멤버들이 거론되며 2차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결국 경희대 대학원 특례입학 아이돌의 실명이 밝혀졌는데요.

그 주인공은 씨엔블루의 정용화라고 하네요.



정용화의 실명이 거론되자 씨엔블루 정용화 소속사인 FNC는 묵묵부답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들은 모두 연락을 받고 있지 않는 상태라고 합니다.


공식입장이 있어야 정용화가 논란의 주인공이 맞는지 아닌지 더 확실하게 알텐데요.

소속사가 연락두절이라니 의혹만 커져가는 것 같네요.

그럼 논란의 정용화 학력과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용화 경희대? 정용화 나이 학력 대학 프로필

[정용화 나이 학력 프로필]


정용화는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남성 4인조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며,

현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용화는 1989년 6월 22일생인데요.

정용화 나이는 30살이네요.



정용화는 부산에서 태어났는데요.

정용화 학교는 부산 구서초등학교, 남산중학교, 남산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정용화 대학은 기사에보니 경희사이버대학원 중국어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경희사이버대학원에서 관광레저항공학과 석사과정에 졸업를 졸업한 것 같네요.

또한 현재는 경희대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정용화 학력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경희대 특례입학 아이돌이 정용화로 밝혀지자 경희사이버대학원 측이 정용화의 학력에 대해

자세하게 밝혔네요.


[정용화 경희대 대학원 박사과정 재학 중]

-경희 사이버대학원 측이 당사자로 거론되자 정용화가 “경희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고 밝힘.

-17일 경희대 사이버 대학 측은 시크뉴스에 “정용화 씨가 중국어학과를 졸업을 한 상태다”고 전함.

-경희대 사이버 대학원 관계자 정용화가 관광레저항공학과 석사과정에 졸업한 것이 맞다.

-현재 박사과정은 사이버 대학원이 아닌 경희 대학원에서 다니고 있다.




 


지금까지 정용화 경희대,정용화 학력 정용화 대학?경희대 아이돌 정용화 대학원 박사과정 정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논란의 경희대 아이돌은 씨엔블루 정용화로 실명이 거론되었는데요.

논란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는 묵묵부답이니 의혹만 커져 가네요.

정용화는 만약 이 사건이 진실이라면 비난을 피해갈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앞선 기사에 보면 아이돌과 더불어 기업대표 등도 특례를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던데

아이돌에 초점을 두지 말고 특례입학한 모든 사람들을 조사해서 처벌받게 했으면 하네요.

경희대 대학원 정용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