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상수 음주운전 논란, 래퍼 정상수 음주 테이저건 진압 정상수 나이 여자친구 아버지

반응형

정상수 음주운전 논란, 래퍼 정상수 음주 테이저건 진압 정상수 나이 여자친구 아버지





래퍼 정상수가 음주운전으로 또 한 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상수의 음주로 인한 사건들을 살펴보기 전 정상수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정상수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정상수는 래퍼인데요.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1984년 3월 31일생으로 정상수 나이는 34살이며,

정상수 고향은 서울이네요.

정상수 학력은 부산대학교 국악학과 학사인데요.

현재 소속사는 사우스타운입니다.



정상수 가족은 아버지 정의학, 어머니 박혜은, 동생 정수정인데요.

정상수 집안중에 눈여겨 볼 사람은 바로 외조부입니다.

정상수의 외조부는 시인 박화목 선생인데요.

박화목 선생은 동요 과수원길과 가곡 보리밭을 작사한 시임 겸 아동문학가입니다.



[정상수 외조부 박화목 선생]


그리고 정상수는 여자친구로 유명?한데요.

지난해 정상수는 금발미녀와 함께 뽀뽀하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금발미녀가 정상수 여자친구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여자친구와 교제하고 있는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네요.



래퍼 정상수 음주운전하며 고의로 사고

 

18일 연예계 좋지 않은 소식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십센치 윤철종의 대마초 사건 이전에 정상수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네요.



래퍼 정상수는 음주운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음주운전을 하며 고의로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서울 관악 경찰서는 18일 정상수를 특수폭행과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는데요.

음주운전과 더불어 고의 사고로 인해 처벌이 더 무거워 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정상수는 18일 새벽 3시쯤 서울 신림역 인근 골목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던 중이었다고 합니다.

이때 마주 오던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정상수는 반대편에서 진입해오던 임씨의 스포티지가 길을 비켜주지 않는다며

자신의 차로 스포티지를 정면으로 들이받았다고 하네요.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낸 정상수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054%였다고 합니다.

이는 면허정지 수준인 것이죠.



정상수는 이번 음주운전 이전에도 몇 차례 논란의 중심에 섰었는데요.

쇼미더머니에 출연할 당시에는 욕설파문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두 차례의 음주 난동이었습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서울 마포구 홍익대 인근 술집에서 난동을 부렸는데요.

결국 정상수는 경찰에게 테이저건으로 제압당하기도 했지요.



이후 정상수는 폭행을 휘두른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술 먹고 있는데 옆 사람이 X 같이 쳐다봤다는 이유였습니다.

또한 7월 5일에도 서울 서초동의 술집에서 손님을 폭행해 경찰조사를 받으며 물의를 일으켰지요.




지금까지 정상수 음주운전 논란, 래퍼 정상수 음주 테이저건 진압 정상수 나이 여자친구 아버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래퍼 정상수가 연이은 음주사건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음주로 인한 폭행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고의로 사고를 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인데 고의로 사고를 냈다니 정말 충격적입니다.

두 번의 음주폭행과 난동, 그리고 이번사건까지 정상수의 복귀는 어려워 보이네요.

제발 우리나라도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더 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정상수 음주운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