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전지현 아기 둘째 임신, 전지현 남편 최준혁 결혼 나이 아들 그리고 전지현 리즈

반응형

전지현 아기 둘째 임신, 전지현 남편 최준혁 결혼 나이 아들 그리고 전지현 리즈



배우 전지현이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전지현 아기 둘째 임신, 두 아이의 엄마되는 여배우


26일 오전 전지현이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바로 둘째의 임신소식입니다.


전지현 소속사인 문화창고 측은 26일 일간스포츠에 전지현의 둘째 임신소식을 알렸는데요.

전지현이 둘째를 임신했으며, 최근 병원에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지현은 현재 임신 10주차로 초기 상태인데요.



임신 초기인만큼 전지현 둘째 아기의 성별은 아직 확인할 수 없겠네요.

이어 전지현 측은 임신초기라서 많은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며, 좋은 일이니 축복해달라고 밝혔네요..

전지현 둘째 출산예정일은 내년 1월이라고 합니다.

전지현은 첫째 아들을 출산한지 약 1년만에 둘째 임신인데요.

첫째가 아들이니 둘째가 엄마를 닮은 딸이라면 미모가 상당하겠네요.

물론 둘째가 아들이라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둘째 임신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여배우 전지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지현 남편 그리고 결혼과 출산, 리즈시절


[전지현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전지현 본명은 왕지현입니다.

전지현은 1981년 10월 30일 생인데요. 전지현 나이는 37살이겠네요.

전지현은 왕정처와 묵창애 부부의 1남 1녀 중 막내로 서울 출생인데요.

고향은 서울이며, 어릴 때 강남에서 자랐다고 하며, 전지현 국적은 대한민국 입니다.



또한 전지현 오빠인 왕상진은 파리바게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 영업부에서 일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전지현 학교는 언북초등학교,언주중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전지현 최종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네요.

전지현 남편은 최준혁인데요.

1981년생으로 최준혁 나이는 37살입니다. 전지현과 최준혁 나이는 동갑이네요.



전지현 남편 최준혁은 이영희 한복 디자이너의 외손자인데요.

현재  미국계 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머니는 패션 디자이너 이정우이며, 친형 최준호는 4인조 댄스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전지현과 남편 최준혁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동갑내기 친구라고 알려졌는데요.


지난 2012년 4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3년만인 지난 2015년에는 첫째 아이를 임신하고 2016년 2월 10일 득남했는데요.

전지현 첫째 아기의 나이는 2살이 되겠네요.



그리고 이제 첫째 아들 출산이후 1년만에 둘째아기까지 가졌다고 하니

이제 여배우 전지현은 두 아이의 엄마가 되겠네요.



또한 최근 온라인에서는 전지현과 남편, 그리고 첫째 아들의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세 가족이 함께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니 여느 가족과 다름없는 모습이지만 배우의 포스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전지현 가족 사진?]


전지현은 데뷔때부터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전지현의 리즈시절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전지현은 당시 수많은 남성들의

첫사랑이었지요. 또한 대학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네요.



[전지현 리즈]

동국대 시절 모습,영화 엽기적인 그녀와 14년전 육아일기의 전지현 리즈



멋진 몸매와 청순한 미모를 바탕으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한동안 영화에서 부진을 겪으며 슬럼프를 겪기도 했지만 도둑들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열었습니다.

이제는 미모와 함께 연기력까지 받쳐주는 배우가 되었지요.



지금까지 전지현 아기 둘째 임신, 전지현 남편 최준혁 결혼 나이 아들 그리고 전지현 리즈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전지현이 둘째를 임신했네요. 시간이 갈수록 연기력과 미모를 뽐내는 전지현의 
둘째 아기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전지현의 활동을 응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지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