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장범준 입대 군대 상근예비역 그리고 장범준 아내 송지수 나이와 장범준 저작권료 재산?

반응형

장범준 입대 군대 상근예비역 그리고 장범준 아내 송지수 나이와 장범준 저작권료 재산?



가수 장범준이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네요.


장범준 상근예비역으로 군 복무 중


가수 장범준이 입대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5월 15일 조용히 입대했다고 합니다.


앞서 장범준은 4월에 개봉한 다큐멘터리 영화 다시 벚꽃으로 기자들과 만났는데요.

그 자리에서도 군입대에 대한 이야기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장범준은 가족 등 절친한 지인에게만 입소 사실을 알려 입소 2주 후 입대소식이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장범준은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대했으며, 기초군사교육 후 퇴소한다고 합니다.

장범준은 자녀가 있는 기혼자여서 5주 기초군사교육 후 상근예비역으로 21개월동안 복무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상근예비역이란 현역병과 같이 기초군사교육(육군은 5주, 해군 및 해병대는 6주)을 마친 후

군부대나 예비군 중대에서 육군 현역병과 동일한 기간동안 집에서 출·퇴근하며 

근무하도록 하는 제도라고 하네요.

또한 상근예비역 선발 방법 및 조건은 거주지별로 현역병 입영대상자 중에서 선발하는데요.

학력, 신체등위, 연령등 자질을 고려한 선발순위에 의거하여 전산 선발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녀를 양육하고 있고 그외 조건이 맞을 경우 선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조용히 입대소식을 알린  장범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범준은 누구?그리고 장범준 저작권료


[장범준 송지수 프로필/나이



장범준 학력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입니다.

2012년 버스커버스커 1집으로 데뷔했는데요.

벚꽃엔딩 꽃송이가 여수 밤바다 회상 사랑에 빠졌죠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작곡하며

저작권 부자가 되었습니다. 

1989년생으로 장범준 나이는 29살이네요.



장범준 아내는 배우 송지수인데요.

송지수 본명은 송승아네요.

1993년생으로 송지수 나이는 25살이며, 장범준고 송지수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송지수는 2012년에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하였네요.


 


장범준과 송지수는 2012년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는데요.

2년간 열애 후 장범준은 팬카페에 송지수와 결혼사실을 알렸고, 이와 함께 임신사실도 전했습니다.

이에 2014년 4월 1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송지수는 임신 6개월의 몸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7월 26일 딸을 출산했습니다.



당시 장범준은 군입대를 계획했었는데 임신사실을 확인해 군대 입대를 미루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장범준과 송지수의 딸 이름은 장조아입니다.



그리고 장범준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벚꽃엔딩입니다. 벚꽂엔딩은 벚꽃연금, 벚꽃좀비 등으로 불리는 명곡인데요.

봄만되면 음악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해서 붙여진 별명입니다.

장범준의 수많은 노래 중 벚꽃엔딩은 그야말로 로또와 같은데요.

2015년 기준 벚꽃엔딩의 저작권료는 약 46억원 정도된다고 하네요.



이에 장범준은 2014년 4월 강남 대치동의 빌딩까지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장범준 빌딩은 1층에 카페를 실용음악과 학생들을 위한 연습실로 개방했다고 합니다.

팬들과 소통하며 착한 건물주로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장범준 입대 군대 상근예비역 그리고 장범준 아내 송지수 나이와 장범준 저작권료 재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장범준이 조용히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는데요.

자녀가 있는 기혼자라서 상근예비역으로 배치되었다고 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 좋은 노래로 팬들에게 다가오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범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