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채영 나이, 비행소녀 이채영 키 양세찬 무슨 관계? 그리고 언니 서승아

반응형

이채영 나이, 비행소녀 이채영 키 양세찬 무슨 관계? 그리고 언니 서승아




비행소녀에 배우 이채영이 첫 출연했네요.



비행소녀 이채영 출연, 양세찬과 무슨 사이?


MBN '비행소녀'에 배우 이채영이 출연했네요.


23일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배우 이채영이 출연했는데요.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소탈한 모습을 보여 화제입니다.


비행소녀에 출연한 이채영은 자신의 취미로 꽃꽂이와 여행을 꼽았는데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채영은 일이 없으면 하루 종일 게임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PC방에가면 다들 게임만 하기 때문에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이채영은 비행소녀에서 개그맨 양세찬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는데요.

바로 이채영이 양세찬의 친구와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때부터 친분을 쌓았고, 지금은 친구사이라고 하네요.




비행소녀에서 매력을 뽐낸 이채영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배우 이채영 누구?


[이채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이채영 본명은 이보영입니다.

1986년 4월 29일생으로 이채영 나이는 올해 32살이네요.

이채영은 미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단국대학교에 입학했는데요.

이채영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또한 이채영 키는 프로필상 169cm라고 나와있네요.



이채영은 그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얼굴을 비추었는데요.

이채영하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많이 언급되지만 

개인적으로 이채영하면 jtbc 드라마 하녀들에 출연했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이채영은 하녀들에서 당대 최고 기녀 가희아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채영의 언니는 탤런트 서승아인데요.

서승아 본명은 이나영이며, 1983년 12월 18일생으로 나이는 35살입니다.

그리고 기사에 따르면 서승아씨는 2010년 일식 요리사와 결혼한 것으로 나와있네요.




지금까지 이채영 나이, 비행소녀 이채영 키 양세찬 무슨 관계? 그리고 언니 서승아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비행소녀에 배우 이채영이 출연했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채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