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주노 강제추행 징역2년 구형,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와 이주노 셋째 아이 유산?

반응형

이주노 강제추행 징역2년 구형,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와 이주노 셋째 아이 유산?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징역 2년을 구형받았다고 하네요.



이주노 강제추행으로 징역2년 선고


90년대 청소년들의 우상이었던 서태지와 아이돌 출신 이주노가 

징역 2년형과 신상정보공개명령, 수강명령을 구형받았다고 하네요.

참고로 구형은 선고와 조금 다른 뜻인데요.

구형의 뜻은 형사 재판에서, 피고인에게 어떤 형벌을 줄 것을 검사가 판사에게 요구하는 일을 말합니다.

이주노는 현재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이주노의 범죄 혐의를 아래와 같습니다.


[이주노 강제추행, 사기혐의 정리]

 

-2013년 말 지인 A씨에게 1억원 가량의 돈을 빌린후 갚지 못해 사기죄로 고소 당함.

-검찰 송치 후 2015년 11월부터 서울 중앙지방법원에서 재판이 진행중.

-2016년 6월 25일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신고당함.

-새벽 3시경 이태원 클럽에서 여성 두 명을 뒤에서 끌어안고 가슴과 하체 부위에 스킨십을 시도하는 성추행혐의

-용산경찰서에 출두해 조사 받음.

-당시 술에 취해 넘어지면서 여성들과 부딪힌 것은 기억이 나지만, 강제 추행을 했다는 기억은 없다며 반박.

-고소인들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며 반박

-검찰은 지난해 10월 이주노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

-재판부는 지난해 두 사건을 병합해서 재판이 진행중.


26일 검찰은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이주노에 대한 형사재판에서

사기와 강제추행을 병합해 피고인에게 징역 2년과 신상정보공개, 수강명령을 내려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주노는 과거에도 성추행 혐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2002년 서울 강동구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20대 여성을 자신의 음반작업실로 데려갔는데

여기서 성추행을 저지른 혐의로 형사 입건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 사건은 양측합의 후 기소유예로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이주노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주노와 아내 박미리에 대해

[이주노 나이 프로필]


이주노 본명은 이상우 입니다.

이주노 학력은 소래종합고등학교이며 중퇴했다고 나오네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하여 한 시대를 풍미했는데요.

함께 활동했던 서태지는 가수로써, 양현석은 YG의 대표로 있습니다.

그리고 이주노는 1967년생으로 나이는 51살인데요.

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는 이주노보다 23살 연하로 올해나이 28살입니다.



 

이주노와 아내 박미리는 2012년 9월 8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보다 앞서 2011년 12월 혼인신고를 마친 것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첫째딸을 얻었고, 2013년에 둘째 아들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첫째 딸은 혼전임신으로 얻은 딸이라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2012년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는 이주노와 박미리 혼전임신에 대해 털허놓았는데요.

두 사람은 박미리가 아트바이트하는 곳에 데리러 와서 만났다고 하네요.

또한 이주노는 46살에 아기가 갖고 싶어 혼전임신 의도가 있었음을 밝혔으며,

아내는 임신소식에 마냥 기뻐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주노 아내 나이는 23살이었기 때문이죠.

이에 두 사람은 만난지 2개월만에 동거를 시작해 5개월만에 임신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이주노 아내가 셋째아이를 임신했다는 보도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주노 셋째 아이는 유산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사기혐의에 이주노가 휘말리며 아내가 스트레스를 받아 유산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이주노는 아내가 유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셋째가 있는 것처럼 

보도되어 아내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이주노 박미리 부부 가족사진]


지금까지 이주노 강제추행 징역2년 구형,이주노 아내 박미리 나이와 이주노 셋째 아이 유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늦은 나이에 그것도 23살이나 어린 여성과 결혼한 이주노.

결혼과 함께 두 명의 아이를 얻었는데요 풍족하진 않지만 어려운 환경에서도 잘 지내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계속된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에 휘말리며 아내를 힘들게 하고 있네요.

90년대 우상이었던 그룹의 멤버가 이제는 너무나 낮은 곳까지 추락해버렸네요.

이주노씨는 모르겠는데 아내와 아이가 타격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주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