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이유애린 이정진 결혼 나이 그리고 이유애린 금수저

반응형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이유애린 이정진 결혼 나이 그리고 이유애린 금수저 





배우 이정진과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 이정진 결혼까지 생각?



배우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인정하며 공개연인으로 거듭났네요.


11일 온라인 매체에서는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곧이어 공식입장으로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는 사실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은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중이 맞다고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6월부터 만남을 가졌고, 현재 7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한 모임을 통해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모델활동과 골프에 대한 취미 등 공통점으로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정진의 나이가 있다보니 열애설과 동시에 결혼에 대한 질문도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정진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이 열애중이긴하나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는 이르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이정진은 한 언론사 인터뷰에서 나이차이는 상관없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그럼 행복한 열애중인 이정진과 이유애린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진 이유애린 나이 그리고 이유애린 금수저설과 나인뮤지스 탈퇴


[이정진 이유애린 나이 학력 프로필]



이정진은 1978년 5월 25일생인데요. 이정진 나이는 41살이네요.

이정진은 서울선곡초등학교, 광운중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이후 건국대학교 원예학에 입학했습니다.

건국대학교 재학시절 선배의 권유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에 입학했네요.

이정진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또한 이정진 군대는 2005년부터 2007년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광진구청에서 근무했다고 하네요.



이유애린 본명은 이혜민입니다.

이유애린은 1988년 5월 3일생으로 나이는 31살인데요.

참고로 이정진 이유애린 나이차이는 10살이네요.

이유애린은 리라초등학교, 신동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이유애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입니다.

이유애린은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에서 TOP11에 선정되기도 했지요.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하며 가수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이유애린은 지난해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탈퇴이유는 바로 전속계약 만료라고 하는데요.

2016년 5월 26일 스타제국과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현재는 팀을 떠나 홀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유애린은 금수저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데뷔때부터 그녀의 아버지가 대형로펌 출신 변호사이며, 어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유애린 sns 등에서 슈퍼카 2대와 명품시계 등이 차례로 공개되었는데요.

당시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 시계는 5000만원이 넘고, 외제차 가격은 2억8000만 원부터 시작되는

고가의 슈퍼카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유애린은 정작 자신의 금수저설에 대해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지난해 11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은 금수저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유애린 금수저설 해명]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

-그렇다면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



-아버지는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신다.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다.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머니 것인데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

-하지만 오디션 봐서 500대 1로, 저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이유애린 이정진 나이 결혼 그리고 이유애린 금수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10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정진의 바람대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그리고 이유애린 금수저설에 대해 자신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사업가 아버지와 슈퍼카 소유 등을 봤을 때

유복한 가정에서 살아온 것은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정진 이유애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