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유퉁8번째결혼발표,33세연하몽골인아내그리고유퉁재산형성의일등공신유퉁국밥집?

반응형

유퉁8번째결혼발표,33세연하몽골인아내그리고유퉁재산형성의일등공신유퉁국밥집?



배우 유퉁이 33세 몽골여성과 8번째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유퉁의 재혼소식을 알아보기 전에 유퉁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유퉁 본명은 유순입니다.

1957년생으로 유퉁나이는 61살이네요.

유퉁 소속사는 좋은 친구들이며, 유퉁 학력은 대구예술대학교입니다.

그리고 유퉁경력으로 몽골 민간명예홍보대사가 있네요.


그리고 유퉁은 1997년과 2003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도 구속된 바 있다고 합니다.



유퉁 8번째 결혼발표, 33세 연하 몽골여성은 누구?




14일에 배우 유퉁이 다음달 12일 8번째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유퉁과 8번째 결혼식을 올리게 될 유퉁아내는 모이라는 이름의 몽골여성이라고 합니다.


매체에 따르면 결혼식은 부산 서면 부산시민공원에서 콘서트 형식의 야외웨딩으로 치러진다고 하네요.



모이씨는 유퉁의 8번째 사실혼 관계의 아내로 유퉁과의 사이에 7살짜리 딸(유미)을 두었으며,

그동안 몽골과 한국을 오가며 두 차례 결혼이 무산되는 등 우여곡절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퉁결혼과 재혼, 유퉁의 아내들은?



유퉁은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한 번씩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의 반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유퉁은 현재까지 총 7번 결혼한 이력이 있습니다.

19살에 결혼한 첫 부인과 세 번의 이혼과 재결합을 반복했다고 하네요.



이후 두 명의 몽골 여성을 포함해 여성 종교인 등과 사실혼 관계를 이어왔다고 합니다.

이번에 결혼하게 될 모이 씨는 두 번째 몽골 국적의 신부입니다.

이에 유퉁은 30대 중반의 아들부터 몽골 아내와의 사이에서 낳은 어린 딸도 있습니다.


그러나 8번째 부인과 사실혼 관계를 지속했지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일곱번째 부인과 이혼절차가 이루어지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TV조선 ‘원더풀데이’ 유퉁]


-일곱 번째 부인이 사실 여덟 번째 부인이다.

-올 3월 여덟 번째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현재 나와 같이 살고 있고 딸이 7살이다.

-사실 일곱 번째 부인과 오래전 헤어졌지만 아직까지 법적인 절차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이다. 

-현재 부인과 딸이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어 결혼을 서두르려하지만

 전 부인과 연락이 잘 닿지 않아 이혼을 진행할 수가 없다.




유퉁재혼이 가능한 이유는 재산때문? 유퉁재산과 국밥집



일각에서는 유퉁이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혼과 재혼을 반복할 수 있는 이유가

재산때문이 아닌가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실제로 유퉁은 국밥집 사업을 통해 1억5천만원씩 월매출을 올렸었다고 하네요.



유퉁은 지난 2013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에 출연해 유퉁국밥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유퉁국밥 집의 국밥 한 그릇은 5000원이다. 하루에 1700만 원어치 정도 팔고 있다"며 

"한 달에 유퉁국밥 매출이 1억5000만 원쯤이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퉁국밥의 대박 비결에 대해서는 '터를 잘 잡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유퉁은 "망한 가게에 터를 잡는다. 월세가 싼 장점을 이용하고 서비스를 잘 하면 대박을 터뜨릴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유퉁은 이 국밥집을 체인점 형식으로 몽골에서도 운영하고 있으며 국밥집 비결을 책으로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유퉁의 반복되는 결혼, 그리고 아내가 손녀뻘 되는 나이의 몽골여성이라는 점으로

일부에서는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결혼은 자유지만 도의라는 것이 있는데 계속해서 어린 여성과 결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굳이 결혼소식을 방송에서 알리는 것도 이해가 가지 않네요.


지금까지 유퉁8번째결혼발표,33세연하몽골인아내그리고유퉁재산형성의일등공신유퉁국밥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