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유민윤손하택시출연!후에키유코유민한국떠난이유,그리고유민장우혁열애과결별?

반응형

유민윤손하택시출연!후에키유코유민한국떠난이유,그리고유민장우혁열애과결별?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근황의 아이콘' 특집으로 유민, 윤손하가 출연하였습니다.

한국방송에 오랜만에 출연한 유민은 한국방송이 그리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3~4년 만에 나온 것 같다.

-예능을 하고 싶었다. 그리웠다.



유민, 갑자기 한국을 떠난 이유는?


유민은 2000년대 초반 한국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한국을 떠났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을 떠난 이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유민 한국떠난 이유]

-한국에서 힘든 일이 많았다. 그래서 일본으로 갔다.

-같이 일하던 매니저가 (금전적으로) 장난을 쳤다. 그런 거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그토록 좋아하던 한국이라는 나라를 싫어하게 될까봐 조금 두려웠다. 

-몇 번씩 장난을 쳤다. 그래서 '더 이상 내가 왜 여기에 있어야 하나...'란 생각까지 들었다.

-월급이 십만엔, 한국돈으로 100만원밖에 안됐다.


그리고 한달동안 라면만 먹으며 생활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한국방송에 얼굴을 비춘 유민, 유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민은 누구?


유민국적은 일본입니다.

유민의 본명은 후에키 유코(笛木 優子(ふえき ゆうこ), Fueki Yuko)입니다. 

1979년생으로 유민나이는 38세입니다. 

유민은 2003년 MBC 금요단막극 '우리집'으로 국내 데뷔한 뒤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서 높은 인기를 얻어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유민리즈]


이어 유민은 2009년 KBS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사토 에리코 역을, 2010년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채영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영화배우로서는 국내 연예계 데뷔 전 일본 영화 '호타루'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2007년 '특별시 사람들', '가문의 영광 4' '가문의 영광 5'에서 주연을 맡았지만 단연 유민의 이름을 알린 작품은 2004년 주연을 맡았던 영화 '신설국'이었습니다. 그러나 신설국에서 유민의 파격적인 노출에 대중들이 충격을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국활동 당시 유민은 청순한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입니다.



유민 결혼까지 생각한 전 남자친구는 누구?



택시에서 유민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하며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친구, 그리고 결별한 이유]

-오래 만난 분이 있었다. 그 분이랑은 결혼을 하고 싶었다. 그런데 그분이 결혼할 마음이 없었다. 그래서 못했다.

-몇년인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래 만났다. 서른 살이 넘었는데도 결혼에 대한 얘기를 안했다. 

-계속 일을 해야한다고 했다. 결혼을 하고 싶어서 그분이랑 헤어졌다.


상대 남자친구의 마음도, 유민의 입장도 이해가 가네요.

오래만난 사이인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유민 장우혁 열애설과 성지글, 그리고 결별



그리고 유민은 한국에서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2014년 7월에 HOT출신 장우혁과 유민의 여행 사진이 화제가 되며 수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장우혁은 자신의 SNS에 해외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같은 날 유민 역시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당시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장우혁의 측근은 "최근 해외 여행지에서 장우혁과 유민이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한국에서도 이들은 주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장수커플 답게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장우혁 유민 열애가 화제되자 8년전 올라온 성지글이 화제되기도 했으며, 2006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제주도 서귀포에서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있는 것을 봤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지식인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그러나 유민 장우혁 측에서는 열애사실을 부인하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였고, 결별에 대한 보도는 없었습니다.

[디스패치가 포착한 유민 장우혁 데이트 장면]

지금까지 유민윤손하택시출연!후에키유코유민한국떠난이유,그리고유민장우혁열애과결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과거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나왔던 유민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한국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하다니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유민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유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