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예은 정진운 결별, 정진운 예은 결별이유는?

반응형

예은 정진운 결별, 정진운 예은 결별이유는?



예은 정진운 커플이 결별을 맞이했다고 하네요.


예은 정진운 열애 그리고 결별


예은과 정진운이 결별했다고 하네요.

예은과 정진운은 jyp 소속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함께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친분을 이어오다가 동료에서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9월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그룹으로 활동했지만 작곡과 악기 등에 관심이 커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2015년 4월 정진운이 jyp를 떠나 미스틱으로 이적했는데요.

소속사 이적후에도 두 사람은 여전히 사랑을 키우며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두 사람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정진운이 sns에 예은에게 받은 것츠로 추정되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4월 24일 두 사람의 결별이 보도되었네요.

두 사람은 열애 4년째에 접어들며 결별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은과 정진운의 소속사는 각각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정확하게 밝히기 어렵다고 했는데요.



두 사람의 측근은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라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이별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연인사이를 끝내고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하네요.



결별을 발표한 정진운 예은,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은 정진운 프로필, 나이는?



정진운은 가수 겸 탤런트입니다.

1991년 5월 2일생으로 정진운 나이는 27살이네요.

정진운은 2008년 2AM으로 데뷔했는데요.

2015년 미스틱으로 이적한 후 자신의 밴드를 결성해 활동 중입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3개 도시 클럽 투어를 여는 등 다수의 클럽 공연과 페스티벌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예은은 1989년 5월 26일 생으로 예은 나이는 29살이네요.



참고로 예은과 정진운 나이차이는 2살이며, 예은이 2살 연상입니다.

예은의 소속사는 아메바컬쳐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휴학입니다.

예은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7년 1월 원더걸스가 해체했는데요.

이후 다이나믹듀오가 소속된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예은은 최근 첫 활동으로 독일 DJ 겸 프로듀서 르 슈크와 협업을 예고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예은 정진운 결별, 정진운 예은 결별이유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예은과 정진운이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네요.

결별의 아픔은 잊고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예은과 정진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