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침마당 강부자 이묵원 금혼식,강부자나이와 강부자남편 이묵원나이 그리고 이묵원 외도?

반응형

아침마당 강부자 이묵원 금혼식,강부자나이와 강부자남편 이묵원나이 그리고 이묵원 외도?



아침마당에 출연한 강부자와 그의 남편 이묵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아침마당 강부자 출연, 강부자 이묵원 금혼식 공개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는 강부자가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부자 남편 이묵원과 금혼식을 올린 현장을 함께 공개했는데요.

참고로 금혼식이란(금혼식 뜻) 서양풍속에서 나온 것이라고 하는데요.

금혼식은 결혼한 지 50주년을 기념하는 의식이며, 부부가 서로 금으로 된 선물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금혼식과 비슷하게 은혼식이란 것도 있는데요.

은혼식이란(은혼식 뜻) 결혼 25주년을 기념하는 의식으로 부부가 서로 은으로 된 선물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올해 결혼 50주년을 맞은 강부자 이묵원 부부는 금혼식을 치렀다고 합니다.

강부자 이묵원 부부 금혼식은 전통 혼례식으로 치러졌다고 하는데요.

많은 동료배우들이 참석했으며, 팝핀현준과 박예리,김성환,최백호 등이 축하공연을 열었다고 하네요.


행복한 금혼식을 치르면서 강부자는 남편 이묵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또한 이묵원은 다른 모임에서 다음 생에 태어나도 강부자와 결혼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그럼 금혼식을 치른 강부자와 이묵원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부자 이묵원 부부에 대해



[강부자 프로필 / 강부자 나이]


강부자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입니다.

1941년생으로 강부자 나이는 77세이며,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입니다.

강부자 학력은 충남대학교 국문학 중퇴네요.

또한 2014년 연극 '친정엄마와 2박 3일'에 전미선과 출연하며 많은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묵원 프로필 / 이묵원 나이]

강부자 남편 이묵원은 탤런트입니다.

1938년생으로 이묵원 나이는 80살이며, 강부자와 이묵원 나이차이는 3살입니다.

이묵원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며,

1962년 KBS 2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강부자 이묵원 부부는 KBS 2기 공채 탤런트 동기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동기로 만나 4년간 열애끝에 1967년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강부자 이묵원 부부는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강부자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원과 만나게 된 이유를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요.

강부자는 이묵원에 대해 인물이 좋아서 그런 건 아니었지만 어딘지 모르게 끌렸다고 했으며,

자기보다 3살 위인 이묵원이 해군 의장대 출신이라 몸도 반듯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올해 결혼 50주년을 맞으며 금혼식을 치른 강부자 이묵원 부부의 애정이 남다를 것 같은데요.

강부자는 이묵원과 부부싸움 그리고 화해방법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제가 꼼짝 못 한다. 정말 무서운 사람이다. 

-한강 다리에다가 제가 쫑알거린다면서 두고 간 적도 있다.

-우리 부부는 정말 많이 싸웠다. 하지만 철칙은 있다. 

-절대 친정에 안 가고 각방 안 쓴다. 무조건 그 자리에서 화해한다.



강부자 남편 이묵원 외도?

 


강부자 이묵원 부부의 금슬이 좋은 것 같지만 이묵원이 과거 외도를 하기도 했었네요.

강부자는 과거 sbs 좋은아침에 출연하여 남편 이묵원의 외도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부자 남편 이묵원 외도관련 인터뷰]

-남자는 너무 조이면 안 된다. 

-난 남편이 사흘씩 나가 호텔에 어떤 여자랑 있는 걸 뻔히 알면서도 한 번도 거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다.

-여자가 누군지 알고, 방송국에 와서 저녁 5시만 되면 그 여자와 사라지고 그랬다.

-하지만 난 이 남자하고 끝까지 살아야겠다고 결심했기 때문에 참았다.

-우리 아들이 아장아장 걸을 때 외도를 했다.



-남편은 사흘을 나가 지금의 S 호텔에 있었는데 당시 그 여자가 누군지 난 다 안다.

-불결하긴 뭐가 불결하겠나? 씻으면 되지.


정말 대인배?다운 면모네요.

강부자 성격일까요 아님 그 시절엔 남편의 외도를 다 참고 살았던 걸까요?

남편의 외도를 목격하고도 금혼식을 맞이하는 강부자가 새삼 대단해 보이네요.


지금까지 아침마당 강부자 이묵원 금혼식,강부자나이와 강부자남편 이묵원나이 그리고 이묵원 외도?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부자 이묵원 부부가 행복한 금혼식을 치렀네요.

행복해보이는 이면에 남편의 외도라는 사실이 있었네요. 

남편의 외도에도 불구하고 긴 세월을 부부로써 살아온 강부자가 새삼 대단해보이네요.

그럼 강부자 이묵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강부자 이묵원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