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는형님 채정안 나이 리즈시절 이혼 슬픔 딛고 재기

반응형

어제 아는형님에 채정안이 출연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채정안을 보게 되서 반가웠는데 세월이 흘렀는지 채정안도 나이가 41살이나 되었네요.(1977년 9월 9일생)


172cm, 48kg 이라는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요.


저 키에 저 몸무게 가능한가요???;;;


일반인은 절대 불가능할 것 같네요.


채정안은 1995년에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에 모델로 데뷔해서 


청순한 이미지로 레모나 광고, 남자셋 여자셋 시티콤 등에 캐스팅 되어 


당시 여러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던 것으로 기억나는데요.


CF 모델이나 연기자 뿐만 아니라 채정안은 테크노 가수로도 잠시 활동 했습니다.



채정안의 추억돋는 리즈시절을 한 번 찾아보았는데요.


커피프린스에도 출연했었네요.



저는 채정안이 결혼을 했는지도 몰랐는데 찾다보니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2005년 12월 PR회사 임원 김 모씨와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2004년 고등학교 동창 생일파티에서 만나 결혼해 한남동에서 거주하다 


2007년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서 짧은 교복 치마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양 쪽에 맨 가방을 쥔 채 


무표정으로 베를린 댄스 삼매경을춰서 현장을 초토화 시켰는데요.



서장훈이 그냥 동네 아저씨들 술 드시고 추는 춤 아니냐 하자 


진짜 베를린 사는 언니가 알려준 춤이라고 했을 때 빵 텨졌네요.



드라마 맨투맨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채정안의 멋진 연기가 기대 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