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신은경체납,신은경음주운전과호화생활얼룩진논란정리,그리고신은경전남편과아들에대해

반응형

신은경체납,신은경음주운전과호화생활등얼룩진논란,그리고신은경전남편과아들에대해



배우 신은경과 영화감독 심형래가 수억원에 이르는 세금을 체납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국세청은 14일 고액·상습체납자 개인 1만1천468명과 법인 5천187명 등 모두 1만6천655명을 

홈페이지(www.nts.go.kr)와 전국 세무서 게시판을 통해 배포했는데요.

신은경은 2001년 종합소득세 등 총 13건에서 7억9600만원을, 심형래는 2012년 양도소득세 등 총 15건에서 6억1500만원을 체납했습니다.


이외 체납자들은 1인(업체)당 8억 원대의 체납액을 기록했고 개인 최고 액수는 1223억 원이며 법인 최고 액수는 872억 원이라고 하네요!


국세청은 명단 공개 대상자들을 상대로 숨겨둔 재산을 샅샅이 파악하는 동시에 출국규제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민사소송과 형사고발 등의 법적인 조치도 취할 방침이라고 하네요.


신은경은 고액세금체납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신은경은 이번 뿐만 아니라 과거에도 다양한? 사건으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럼 신은경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은경은 누구?


신은경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1973년생으로 신은경 나이는 44세입니다.

신은경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1988년 드라마 욕망의 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신은경 결혼,그리고 전남편과 이혼이유


그리고 신은경은 2003년 9월22일 결혼하였습니다.

당시 신은경의 소속사인 플레이어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김정수와 워커힐호텔 제이드가든에서 결혼했습니다.


신은경 전남편 김씨는 누구?

신은경 전남편은 결혼할 당시 신은경의 소속사인 플레이어엔터테인먼트 대표였으며, 

이후 오라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고, 현재는 SKM인베스트먼트 부회장입니다.

그리고 신은경 전남편 학력은 중앙대학교 무역학과입니다.  


신은경과 전남편 이혼사유는?


과거 2012년 힐링캠프에 출연한 신은경은 남편과 만남과 결혼, 그리고 이혼사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신은경 남편과 만남, 그리고 결혼]

-영화 촬영을 하다 눈을 다친 적이 있다. 20대 후반이었는데, 누군가 기대고 싶을 때 였다. 

-소속사 대표와 계약을 하는 자리에서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는데 놀랍고 감사했다. 

-나 같이 문제투성이인 사람을 여자로 봐줘서


[신은경 이혼이유와 전남편 빚]

-결혼 3년만에 경제적인 이유로 남편과 이혼했다.

-사업이 망했지만 돈 때문에 이혼한 것은 아니다.

-드라마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에서 '돈 떼먹고 도망갔다'는 기사가 났는데 남편이 제 문제가 아니라고 막아주지 않았다. 

-남편으로서가 아닌 소속사 대표로서 나를 지켜주지 않은 것이 속상했다.

-이혼 후 신은경은 자신의 빚에 남편의 빚까지 떠안게 되면서 더욱 어려운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신은경 다양한 구설수와 논란


신은경은 과거 다양한 사건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1. 무면허운전과 음주운전, 뺑소니사건


신은경은 인기 절정이던 23살 때인 1996년 무면허운전과 음주운전, 뺑소니 등을 저질러 물의를 빚은 바 있습니다.

음주운전을 하다 앞서 가던 택시를 추돌하고 다시 100m를 도주하다 길에 주차된 경찰기동대 버스를 들이받았다고 하는데요.

신은경 측은 법정에서 술을 딱 한 잔 마셨고 도주한 것이 아니라 차가 50m 미끄러진 것이라 해명했습니다.

또한 전세를 사는 어려운 형편이고 본인이 가장임을 호소했으며, 법정에서 실신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때 담당 검사가 원희룡 제주도지사였다고 합니다.


2.백화점 옷 외상사건


지난 2010년에는 1억1천만 원대의 옷을 백화점에서 외상으로 구입한 뒤 잠적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때 결제를 해준 백화점 직원 A 씨는 옷을 가져간다는 확인서를 공증까지 받았으나 현금을 회수하지 못하고 옷 회수, 변제금액을 제외한 구매대금 잔액 3500만 원을 대출받아 신은경 대신 지불하는 등 직장에서 해고까지 당했다는 기사였는데요.


신은경은 "협찬 받았다가 드라마가 무산돼 본의 아니게 직원을 곤혹스럽게 한 것"이라며 "직원과 이야기해서 잘 해결했다. 직원에게 힘내라고 격려도 받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나 직원 A 씨는 "아픈 아이 얘기를 하며 울었다. 그래서 힘내라고 한 것"이라며 "수천만 원대의 채무가 괜찮다고 한 것이 말이 되겠냐"고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3.힐링캠프 출연 후 거짓말 논란


그리고 2012년에는 힐링캠프에 출연한 신은경의 허심탄회한 고백이 있었는데요.

특히 뇌수종에 걸린 아들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은경 아들]

신은경의 아들이름은 명준이라고 하며, 방송당시 12살이었다고 합니다.

신은경 아들은 뇌수종에 거인증까지 앓고 있어 장애 1급 판정받았고, 투병 중이다고 보도되었는데요.

힐링캠프에서 신은경은 인생의 희망은 아들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은 생후 10개월째 갑자기 뇌에 물이 차는 뇌수종에 걸려 2~3세 수준의 지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러.나


방송에서는 자신이 뇌수종에 걸린 아들을 직접 키우고 있는 것처럼 이야기했으나 실제로는 80대 고령의 친할머니가 키우고 있고 8년 동안 단 2번밖에 안 찾아왔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친할머니의 인터뷰에 따르면 거의 찾아오지도 않았고 양육비도 본인이 아닌 소속사에서 챙겨서 보냈다고 하며,

수술비가 부족해 패물을 팔아 수술비를 마련한 적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신은경 거짓말논란에 대한 해명]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말한 적이 없고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적이 있었다고 한 적도 없다.
-아들을 2번밖에 찾아가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친정엄마가 시가에 방문할 때 먼발치에서 바라보기도 했다.
-아들이 2번밖에 찾아가지 않았다면 나를 알아 볼 수 있었겠나?

이에 전 남편의 빚을 갚느라 힘들다는 신은경의 인터뷰에 대해 전 기획사와 시어머니, 전 남편 고향친구 등은 신은경의 주장이 거짓이라며 반박하는 인터뷰를 하는 등 공방전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4. 신은경 호화여행 논란

신은경은 억대 여행으로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신은경 전 소속사에서 신은경 채무인 2억4천여만 원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신은경은 소송 과정에서 2013년 억대 호화여행을 다녀온 것이 알려져 논란이 되었습니다.


고송아 런엔터테인먼트 대표는 2015년 12월 "신은경이 본 소속사에 있는 4년 6개월의 기간에 2억 4000여만 원의 정산금 채무가 있다. 광고 계약 성사로 인한 입금을 받은 4일 뒤에도 아무런 말도 없이 새 소속사로 이적했다"며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이 소송은 1년 넘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도 마무리되지 못하고 계속 소송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한때는 시대를 대표하는 톱스타였던 신은경.

이제는 각종 논란으로 얼룩져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논란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하지만 계속해서 이런 논란에 오르내리는 것이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지금까지 신은경체납,신은경음주운전과호화생활얼룩진논란정리,그리고신은경전남편과아들에대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신은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