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식빵여신김연경!무한도전에 이어나혼자산다까지 접수한 김연경의 매력은?

반응형

식빵여신김연경!무한도전에 이어나혼자산다까지 접수한 김연경의 매력은?

 

배구여제 김연경!

이제 김연경하면 김연경식빵,식빵여신이 먼저 떠오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 배구계를 이끌고 있는 김연경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식빵을 좋아하는 식빵여신 김연경.

 

김연경은 1988년생으로 올해나이 29살입니다.

키 192cm, 몸무게 73kg?! (키에 비해 몸무게가 너무 적게 나가네요)

현재 소속팀은 터키의 페네르바체 유니버셜 입니다.

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5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하며 데뷔하였습니다.

김연경은 무한도전 9월3일 496회에 잠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터키로 떠나기전 잠깐 출연했지만 그녀의 유쾌하고 털털한 매력을 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학창시절 별명이 보거스라고 밝혔는데요.

웃는 입모양이 닮아 붙여진 별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간에 떠돌던 배구선수 김세진과 남매설은 사실무근이랍니다.

그냥 얼굴이 조금 닮고 두분다 배구선수라서 생긴 루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7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김연경!

지난 30일 나혼자산다에 이은 출연인데요. 지난번 방송에서는 쎈언니 캐릭터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나혼자산다에서는 여성미의 반전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시작은 역시 식빵!

 

경기가 잘 안풀릴때 무심결에 내뱉은 식빵!

이제 김연경과 식빵은 뗄래야 뗄수 없는 사이랍니다.

 

세계배구선수 미모1위라는 말에 광대승천 수줍은 김연경.

1위는 아닐 것이다. 미모가 괜찮다 정도일 것이다. 봐줄만 하니까. 인정한다ㅋㅋ

 

화장품가게에 들러 이쁘게 화장도 하고

 

예쁘게 손톱정리도 하고

 

배구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는 김연경의 터키일상!

 

그리고 지난 나혼자산사에서는 김연경의 차가 방송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연경차에 생긴 스크래치.

 

하지만 김연경은 쏘쿨하게 넘어가버립니다. 대체 어떤 차길래 스크래치를 그냥 넘길까...

싶지만 김연경의 차는 바로...

 

벤츠M클래스 입니다!!

 

벤츠M클래스의 스크래치에도 쿨하게 넘어갈 수 있는 비결은 바로....

김연경의 높은 연봉입니다?!

김연경의 연봉을 살펴보면 한 매체의 기사에 따르면

김연경이 페네르바체에서 매년 120만 유로(14억 8000만 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는 국내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남자 프로배우 대한항공 소속 한선수(5억 원)보다 약 3배 더 많은 수준이라고 하네요.

실력만큼 연봉도 화끈한 김연경선수!

 

그리고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의 만남!

김연경은 19살때부터 조인성이 이상형이었다고합니다.

김연경의 이상형은? 소박하게 키180cm이상의 남자라고 합니다.ㅋㅋ

 

지금까지 식빵여신김연경!무한도전에 이어나혼자산다까지 접수한 김연경의 매력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연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연경 식빵영상]

 

[김연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yk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