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송승헌 유역비 열애 중 통큰 생일 파티 가져~ 유역비와 나이차이 그리고 몸매,재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승헌 유역비 커플의 통큰 생일 파티가 화제가 되면서 두 커플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강남구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 전체를 빌려서 생일 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이 생일 파티에는 이병헌-이민정 부부와 신동엽도 참석을 했으며, 절친 소지섭씨도 잠시 짬을 내서 들렸는데요.


그외에도 소속사 관련 연예인들과 식구들이 함께 하였습니다.


송승헌은 익히 알다시피 당시 청바지 유명 메이커인 '스톰' 모델로 데뷔해서 '남자 셋 여자 셋' '가을동화' '엔덴의 동쪽'으로 유명한 배우인데요.


알고보니 소지섭도 스톰모델 이셨군요. ^^


신동엽은 '남자셋 여자셋' 시티콤에서 같이 출연하면서 친해진 것으로 보이네요.




유역비에 대해서 어떤 분인지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요.


알고보니 중국배우 였구요. 재산이 어마어마 하다는 애기가 있네요. 나이는 이번 해 30살이니 송승헌이 41이니까...음 11살 차이가 나네요. 띠동갑 차이는 안나네요. 부럽습니다. ㄷ ㄷ ㄷ




키는 무려 172cm로 여자치고 큰 키인데요. 


몸매도 비우티풀이네요.


송승헌도 기럭지 하면 빠지지 않으니 잘 어울립니다.





최근에 송승헌 유역비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는데 이렇게 사이좋게 생일파티를 하는 걸 보니 단순 루머 였나봅니다.


거기다가 지난해 10월에는 송승헌이 유역비의 어머님을 모시고 남해 '사우스케이프로'로 여행도 다녀왔다고 하니 결혼도 머지 않았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유역비 송승헌은 영화 '제3의 사랑'을 통해서 서로를 알아가게 되었고, 작년 8월에 공식적인 연예를 밝혔습니다.



송승헌은 곧 방영될 사임당과 빛의 일기에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송승헌 유역비 통큰 생일 파티~ 유역비 나이, 몸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통큰 생일 파티~ 유역비 나이, 몸매'이 재밋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