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선예 서민정 이방인,선예 제임스박 결혼 나이 그리고 선예 남편 직업과 민선예 인스타

반응형

선예 서민정 이방인,선예 제임스박 결혼 나이 그리고 선예 남편 직업과 민선예 인스타




원더걸스로 활동했던 선예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선예 이방인 출연




결혼 후 연예계를 떠났던 원더걸스 선예가 예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선예가 출연한 예능은 바로 JTBC ‘이방인’인데요.

이방인에는 선예와 친분이 있는 서민정이 출연중입니다.

선예는 벌써 이방인의 출연 녹화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선예의 이방인 출연분량은 1월 2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이번 선예의 이방인 출연으로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바로 5년만에 방송출연이기 때문인데요.

선예는 지난 2013년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떠났기 때문입니다.

간간히 선예는 인스타에서 팬들과 소통하긴 했지만 직접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참고로 서민정과 선예는 각각 뉴욕과 캐나다에서 생활하며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에 이방인 촬영시 서민정이 선예집에 1박2일동안 머물며 촬영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랜만의 방송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선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예 나이 그리고 선예 결혼 남편 제임스박 




[선예 나이 학력 프로필]



선예는 원더걸스의 멤버였으며, 메인보컬이었습니다.

선예 본명은 민선예인데요.

선예는 1989년 8월 12일생으로 선예 나이는 30살이네요.

선예는 서울면목초등학교, 송곡여자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선예 최종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이네요.



선예는 과거 2001년에 방송된 박진영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에 출연하며 처음 얼굴을 알렸는데요.

당시 조권과 함께 출연하였고, 두 사람은 그 코너에서 선발되었습니다.

그 후 선예는 jyp에서 6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는데요.

2007년 2월 10일에 원더걸스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원더걸스는 아이러니, 노바디, 텔미, 쏘핫 등의 히트곡으로 걸그룹 정상까지 차지할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그러나 선예는 결국 원더걸스를 탈퇴했는데요.

탈퇴 이전에 현직 아이돌로 깜짝 결혼을 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선예는 제임스박과 열애 후 결혼했는데요.

제임스박 직업은 선교사이며, 캐나다 교포입니다.

선예와 제임스박은 2013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 후 선예는 몰디브 신혼여행 후 캐나다에서 생활하게 되며 연예계를 잠정적으로 떠나게 된 것이죠.

그해 10월 17일 캐나다에서 선예는 딸 박은유양을 출산했는데요.

2015년 7월 20일 선예는 가정생활에 집중하기 위해 원더걸스에서 탈퇴하고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도 해지하며 연예계를 떠나게 된 것이죠.

그리고 2016년 4월 22일 선예는 둘째딸 박하진양을 출산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선예 서민정 이방인,선예 제임스박 결혼 나이 그리고 선예 남편 직업과 민선예 인스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결혼 후 5년동안 방송출연을 고사했던 선예가 이방인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원더걸스 리더의 모습에서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선예의 모습이 궁금하네요.

이방인 출연으로 선예가 연예게 활동을 시작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선예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민선예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120889sp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