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서유정 결혼, 배우서유정 남편 그리고 서유정 나이와 서유정 양평집

반응형

서유정 결혼, 배우서유정 남편 그리고 서유정 나이와 서유정 양평집





배우 서유정이 금일 결혼식을 올리네요.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될 배우 서유정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서유정 나이 학력 프로필]


서유정 본명은 이유정인데요.

활동 당시 동명이인 연예인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서유정으로 이름을 바꾸었다고 하네요.

서유정 학교는 부천북초등학교,부천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인데요.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를 다니고 한양대학교에 다녔는데 휴학중이라고 되어 있네요.

서유정 최종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입니다.

또한 1978년 12월 31일생으로 서유정 아니는 40살입니다.



서유정 소속사는 티엔터테인먼트인데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단역에 출연하다 1997년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에서 막내딸 상옥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지요.



서유정 결혼, 서유정 예비남편은 누구?


배우 서유정이 29일 결혼한다고 하네요.

서유정은 서울 삼성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양가 가족들과 친지들을 모셔놓고 결혼식을 한다고 합니다.


앞서 서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소식을 알리며 

예비 남편에 대해 이야기하였는데요.

서유정의 남편은 일반 회사원이며, 서유정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서유정 남편 나이는 43살이겠네요.



[서유정 인스타그램 결혼과 남편]

-예비신랑은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이어온 저의 지친 마음과 상처를 보듬어주시고 치유해 주신 귀한 분이다.

-연예인이기에 이렇게 결혼을 발표하게 되어 일반인인 그 분에게 상처를 주게 되지 않을까 걱정도 많았다.

-여러분들께도 저희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공개하게 되었다.

-항상 사랑해주고 배려해주는 좋은 짝을 만나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예쁜 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라겠다.



서유정 결혼소식과 함께 서유정의 양평집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서유정은 tvn 택시 등에 출연하며 자신의 양평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서유정의 양평집은 200평 정도되는 전원주택인데요.

14년동안 모은 돈을 어머니께 드려 집을 산 것이라고 하네요.

서유정의 200평대 양평집 구입 및 재테크 방법에 대해 절약한 것이 방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유정 결혼, 배우서유정 남편 그리고 서유정 나이와 서유정 양평집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준 서유정이 결혼식을 하네요.

앞으로 결혼과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서유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