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복면가왕 소향, 소향 나이와 소향 남편 그리고 소향 자궁암?

반응형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복면가왕 소향, 소향 나이와 소향 남편 그리고 소향 자궁암?



복면가왕에서 노래할고양을 꺾고 새 가왕이 등극했네요.



복면가왕 흥부자댁 새 가왕 등극 / 복면가왕 라운드별 승자는?



26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현재 가왕인 장화신고 노래할고양의 3연승을 멈추기 위한

4명의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졌네요.


첫번째 무대인 2라운드는 여심도둑 괴로루팡과 양천구 목동 양치기소년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괴도루팡의 서쪽하늘과 양치기소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가 맞붙었습니다.

결과는 양치기소년이 승리하였고, 뢰도루팡의 정체는 FT아일랜드 이홍기였습니다.

2라운드 2조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파티왕'과 '노래9단 흥부자댁'이 맞붙었는데요.

파티왕의 나만의슬픔과 흥부자댁의 아틀란티스소녀가 대결하였고, 그 결과 흥부자댁이 승리했습니다.

파티왕의 정체는 30년차 가수 이상우였네요.



그리고 3라운드에서는 가왕전 진출을 두고 양치기소년흥부자댁이 붙었습니다.

양치기소년의 담배가게 아가씨와 흥부자댁의 사랑아 대결이 펼쳐졌고,

승리는 흥부자댁이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의 정체는 로맨틱펀치 배인혁이었네요.

그리고 가왕 노래할고양은 소주한잔을 불렀는데요.

결국 노래할고양은 흥부자댁에게 58-41로 패배하였습니다.

노래할고양의 정체는 다비치의 이해리였네요.



그럼 복면가왕 흥부자댁은 누구일까요?

방송 후 네티즌들은 흥부자댁의 정체로 가수 소향을 유력한 후보로 지목했습니다.

그럼 복면가왕 흥부자댁으로 추정되는 소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소향은 누구?


[가수 소향 프로필]


가수 소향의 본명은 김소향입니다.

1978년생으로 소향 나이는 40살이네요.

소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고향이 광주입니다.



소향 학력은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이며, 1996년 노래 선생님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소향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향의 소속사는 없다고 나와있네요.

하지만 POS 소속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향은 CCM 가수 출신인데요.

CCM 가수지만 가요계에서도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한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소향은 박정현, 이영현과 함께 디바 프로젝트라는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SG워너비의 이석훈, 양동근 등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소향은 평소에 4옥타브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마이클 잭슨과 스티비 원더 등을 가르친 보컬 트레이너 세스릭스에게 미국의 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유일한 동양가수로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4년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프로농구 NBA 경기 전 무대에 서기도 했는데요.

2014년 3월1일 미국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 LA 클리퍼스와 뉴올리언스의 경기에 앞서 미국 국가를 불렀으며,

소향의 노래가 끝나고 난 뒤 현지 미국인들은 기립 박수로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소향남편과 시아버지는 누구?


소향은 이미 결혼을 했습니다.

남편은 김희준씨이며, 시아버지는 김경동 목사라고 합니다.


소향이 20살 되던 해에 김희준씨와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소향이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한 매체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07년 8월8일 노컷뉴스 기사에 따르면 소향이 당시 남자친구의 김희준씨와 결혼하게 된 과정이 나오는데요.

CCM 가수로 데뷔한 스무살이 되던 어느날 새벽 기도 중에 

결혼을 행하지 않으면 유익이 없으리라라는 하나님의 메시지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막 교제를 시작하던 김희준 씨(現 CCM그룹 POS 리더)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후 소향은 자궁암 진단을 받게 되는데요.

결혼 후 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찾아간 산부인과에서 소향은 자궁암 진단을 받게 되었으며,

수술과 항암 치료를 통해 완치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로인해 평생자연임신은 힘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복면가왕 소향, 소향 나이와 소향 남편 그리고 소향 자궁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복면가왕 새 가왕으로 등극한 흥부자댁의 정체로 소향이 거론되고 있네요.

실제 소향과 흥부자댁의 목소리나 창법이 비슷한데요. 과연 흥부자댁의 정체가 소향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소향씨는 자궁암을 이겨내고 지금은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힘든 시기를 이겨낸 만큼 앞으로도 활발할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럼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