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배정남 나이?안녕하세요 배정남 몸,그리고배정남 결혼과 배정남 군대,배정남 쇼핑몰에 대해

반응형

배정남 나이?안녕하세요 배정남 몸,그리고배정남 결혼과 배정남 군대,배정남 쇼핑몰에 대해


[배정남 강동원 친분?]



안녕하세요에 배정남이 언급되며 배정남이 관심받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배정남 바라기 화제


지난 3일 KBS2 안녕하세요에는 모델 박둘선과 프리스틴 결경,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배정남 코스프레男의 사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정남 코스프레 사연의 주인공은 30대 예비신부였는데요.

이 예비신부는 7살 연하의 예비신랑 양택기씨가 배정남에 빠져있다며 고민을 토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배정남에게 빠진 연하 예비신랑]

-예비 신랑이 배정남 씨에게 푹 빠져있다. 

-그의 표정과 스타일 모든 걸 따라하려고 한다. 



-그리고 자신의 이런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를 원한다.

-SNS 중독에 1년 반동안 직장을 4~5번을 옮기기도 했다.


이에 양택기씨는 자신의 인생은 배정남을 빼면 아무것도 없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신부는 양택기라는 사람이 좋아서 결혼하려는 건데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회의감이 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날 영상통화에 배정남이 등장했는데요.

배정남은 양택기씨에게 자신을 좋아해주는 것에 고마움을 느끼지만 닮은 모습을 따라하기 보다는

본연의 모습으로 살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해주기도 했습니다.


그럼 안녕하세요로 관심을 받고 있는 배정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정남은 누구? 배정남 프로필


[배정남 나이와 키]


배정남은 부산 출생입니다.

1983년생으로 배정남 나이는 35살이네요.

배정남 소속사는 YG엔터테이먼트 소속 YG케이플러스 입니다.

배정남 학력은 부산 경상대학교 의상학과네요.

배정남 연관검색어에 보면 결혼이 있는데 배정남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에 양택기씨의 사연이 방송되면 연관검색어에 배정남 결혼이 뜬 것 같네요.


배정남은 모델출신인데요.

2002년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남자모델 치고는 키가 조금 작은 편인데요.

배정남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배정남 키에 대한 논란?이 있네요.

하지만 동료모델들과 찍은 사진에서 배정남 옆이 휘황인데.

모델 휘황의 프로필상 키는 183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휘황과 비교했을 때 177 정도 되는 게 맞는 듯 하네요.


[배정남 키 / 배정남 휘황과 비교]




배정남이 키는 좀 작지만 비율과 패션센스가 좋아 모델로써 성공했는데요.

모델뿐만 아니라 2009년 SBS 드림으로 드라마 진출은 시작하여,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베를린’ ‘마스터’ 등에 출연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남성 의류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배정남은 쇼핑몰을 운영해 억대 매출을 올리기도 했으며,

'배정남 청바지' 등의 히트 상품을 배출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정남 군대 이야기인데요.

찾아보니 배정남은 군대에 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과거 인터뷰 내용을 찾아보니 집안형편이 어려워 공장에서 일했는데

공장에서 일하다가 앉아서 일하지 못할 상황까지 갔다고 하네요. 또한 허리를 다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배정남 군대는 허리문제로 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델, 배우들과 친분이 많은 배정남.

특히 강동원과 친분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남자들의 워너비? 배정남 몸]



지금까지 배정남 나이?안녕하세요 배정남 몸,그리고배정남 결혼과 배정남 군대,배정남 쇼핑몰에 대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모델로 데뷔해 패션,영화 드라마 등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배정남.

앞으로도 배정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정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