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박태남 KBS 아나운서 별세, 박태남 아나운서 지병은 무엇이며, 발인과 장지는?

반응형

박태남 KBS 아나운서 별세, 박태남 아나운서 지병은 무엇이며, 발인과 장지는?





몇 일 전 고 김지영님의 별세 소식에 이어 또 하나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네요.

바로 KBS 박태남 아나운서 입니다.

소식을 전하기 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럼 박태남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태남 아나운서는 1959년 생으로 향년 59세에 별세하셨습니다.

박태남 아나운서의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문학과이며,

1986년 K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박태남 아나운서는 KBS1 '7시 뉴스', KBS 1라디오 '경제가 보인다' '정오 뉴스'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습니다.  

또한 올해까지 'KBS 뉴스 와이드 박태남입니다'를 무려 10년 동안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만나왔습니다.




그런 박 아나운서의 별세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태남 KBS 아나운서 별세, 별세 이유는? 



박태남 KBS 아나운서가 별세했다고 합니다.

향년 59세인데요.

다소 이른 나이에 별세한 탓에 네티즌들의 추모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태남 아나운서는 2월 22일 오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박태남 아나운서의 지병은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위암이었다고 하네요.

한 매체에 따르면 위암으로 오랫동안 투병하였으며, 투병중에도 방송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 35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4일 오전 7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장지는 천주교 공원묘지입니다. 



얼마전까지 뉴스에서 뵌 것같은데 별세 소식이 들리니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금까지 박태남 KBS 아나운서 별세, 박태남 아나운서 지병은 무엇이며, 발인과 장지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태남 아나운서의 별세 소식에 온 종일 비가 내리고 있네요.

부디 좋은 곳으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