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박유천 황하나 결혼, 박유천 황하나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은?박유천 황하나 나이

반응형

박유천 황하나 결혼, 박유천 황하나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은?박유천 황하나 나이





지난 4월 그룹 jyj 멤버인 박유천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정확히 말하면 열애설과 결혼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당시 박유천측에서는 남양유업 창업주 손녀 황하나와 결혼예정이라고 했지만

황하나는 자신은 박유천과 결혼하는 황하나가 아니라고 부정했는데요.

금일 황하나와 박유천이 결혼한다는 기사가 발표되었네요.

그럼 박유천 황하나 결혼소식을 알아보기 전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박유천 황하나 나이 학력/프로필]



박유천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이며,

2004년 동방신기 싱글앨범 Hug로 데뷔했습니다.

서울에서 출생해 박유천 고향은 서울이며, 1986년생으로 박유천 나이는 32살입니다.



그리고 박유천의 예비신부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라고 알려졌는데요.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인데 홍두명 회장의 3남2녀 중 막내딸인 홍영혜씨가

황하나 어머니라고 합니다. 황하나는 홍영혜시와 황재필 영국 웨일스개발청 한국사무소장의 딸이라고 하네요.

또한 황하나는 박유천보다 3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황하나 나이는 29살입니다.




박유천 황하나 결혼발표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이 사실?으로 보도되었네요.


2017년 4월 박유천의 열애설로 인터넷상에서 굉장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러나 박유천이 결혼하게 될 황하나는 정작 결혼설을 부인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금일 6월 13일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이 정식으로 보도되었습니다.


박유천 황하나는 9월 10일 결혼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10일과 20일을 두고 결혼날짜를 조율중이었는데 9월 10일로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또한 박유천과 황하나 결혼식 장소는 신라호텔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 3월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오랜동안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 박유천이 성폭행과 성매매 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황하나가 옆에서 힘이 되어 주며 연인으로 발전해다고 합니다.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 중이며 오는 8월 소집 해제한다고 하는데요.

황하나는 현재 신부수업을 하며 결혼준비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5월 11일에는 디스패치가 박유천과 황하나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화제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 5월 11일 삼성동의 한 고깃집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당시 박유천은 회식모임에 황하나를 초대했다고 하는데요.

디스패치 사진을 보니 박유천의 담배피는 모습과 박유천 황하나의 키스 모습도 담겨있네요.



[박유천 황하나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




또한 12일에는 황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고 삭제했다고 하는데요.

영상은 프로포즈 모습으로 추정되며, 화제가 되자 황하나가 삭제했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박유천 프로포즈 영상?]



지금까지 박유천 황하나 결혼, 박유천 황하나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은?박유천 황하나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유천 황하나가 결혼을 발표했네요. 앞서 황하나는 박유천과의 결혼을 부인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결국 박유천과 결혼하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앞으로 박유천과 황하나의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행복한 결혼생활을 꾸리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박유천 황하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