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박수진배용준득남!박수진배용준나이차극복한 만남과결혼이야기

반응형

박수진배용준득남!박수진배용준나이차극복한 만남과결혼이야기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득남소식입니다.

박수진은 23일 강남에서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결혼소식을 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득남소식을 전했군요!^^

그럼 나이차를 극복한 박수진과 배용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이야기를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수진.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2살입니다.

박수진은 그룹 슈가멤버였다가 현재는 탤런트로 활동중입니다.

 

 

배용준. 1972년 8월 29일생이며 올해나이 45살입니다.

배용준은 1994년 KBS드라마 사랑의 인사로 데뷔하였고,

일본에서 욘사마로 불리며 한류열풍의 중심에 섰었지요.

 

 

배용준과 박수진은 키이스트 소속사입니다.

두 사람은 소속사 선후배로 인연을 맺은 뒤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15년 2월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7월 27일 결혼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나이차이 나는 연인들이 많으니 13살 차이도 이제는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럼 배용준과 박수진은 어디서 결혼했을까요?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한 곳은 김희선과 심은하가 결혼했던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하였습니다.

 

 

그리고 신혼여행은 해외가 아닌 남해에 위치한 국내리조트로 다녀왔는데요.

이 리조트는 1박에 천만원이 넘는 곳이라고 하네요!

(한 매체에 따르면 이 숙소는 송승헌과 유역비와 머문 데이트 명소라고도 합니다.)

 

 

결혼 후에는 지난해 말부터 두 달 가까이 하와이에 머물며 신혼생활을 즐기기도 했네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2016년 4월,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임신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박수진과 배용준은 태교여행으로 신혼여행때 갔던 남해의 리조트에 방문했다고도 하네요.

 

 

 

배용준은 임산부인 박수진과 함께 산후센터를 함께 방문하며 아기를 맞을 준비를 했다고 해요.

특히 박수진배용준이 다녀간 곳은 한혜진, 장윤정, 김송, 엄지인 KBS아나운서 등도 거쳐간 임산부전용 운동재활센터라고 합니다.

 

 

배용준 박수진의 2세모습은?

 

배용준 박수진의 2세모습입니다. 물론 둘의 사진을 합성한 가상의 모습이죠!

실제로 크면 이 사진보다 훨씬 예쁠 것 같네요.

왜냐구요??

그건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알게 될 것 같습니다.

 

 

배용준과 박수진 졸업사진이에요!

지금 모습과 똑같네요. 어릴때부터 미남미녀였습니다. 정말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아들얼굴이 궁금하네요.^^

배용준 졸업사진(왼)과 박수진 졸업사진(오)

 

박수진은 결혼하고 성숙미를 장착하며 더 예뻐진 것 같네요.

 

 

결혼과 함께 인생 제 2막을 연 박수진 배용준 부부!

득남소식까지 전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배용준 박수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박수진배용준득남!박수진배용준나이차극복한 만남과결혼이야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용준 박수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ujining/]

[배용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ngjoon_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