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민효린태양열애이상무♥태양눈코입주인공민효린은누구?

반응형

민효린태양열애이상무♥태양눈코입주인공민효린은누구?



21일 라디오스타에 최근 컴백을 알린 빅뱅이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양와 민효린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었는데요.

태양노래 눈,코,입은 자신의 실화를 쓴 노래로 민효린과 만났을 때 나온 노래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의 만남과 열애



태양과 민효린은 2015년 5월에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이내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열애설 보도당시 2년째 만남을 이어가던 중이었으며, 올해로 3년째 만남을 지속중이라고 하네요.


민효린과 태양의 첫만남은 2014년으로,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정할 때 지드래곤이 민효린을 추천했다고 하는데요.

지드래곤이 말하기 전부터 태양 또한 민효린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에 염두해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태양도 미리 생각을 해두고 있었더라. 뮤직비디오를 찍는 현장에도 가서 모니터를 했는데 태양의 입이 귀에 걸려 있었다. 슬픈 연기를 해야하는데 좋아하더라"


"태양이 민효린과 잠깐 헤어졌을 때 나라 잃은 표정을 봤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지드래곤은 "태양이 표정에 기분이 유독 티가 많이 나는 스타일이다. 태양이 흥이 많은 친구인데 어느날 하루종일 한숨을 쉬더라"


[민효린 태양열애 증거사진(디스패치 외)]



그럼 민효린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효린은 누구?


민효린 본명은 정은란입니다.

1986년생으로 민효린 나이는 31살이며 소속사는 JYP입니다.

참고로 태양본명은 동영배이고,1988년생으로 나이는 29살입니다.

민효린과 태양 나이차는 2살로 민효린이 연상이네요.


민효린은 2006년 의류브랜드 플래퍼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민효린은 2007년에 가수로 데뷔하기도했는데요.

stars란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도 가끔 듣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민효린은 데뷔할때부터 명품코로 유명했는데요.

일부에서는 민효린 성형전 사진과 코성형의혹을 제기하고도 있습니다.


그래도 민효린의 미모는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네요!

너무 예쁜 민효린!


민효린과 태양 둘다 큰 사건사고 없이 사랑받고 있는 연예인인 것 같네요.

앞으로도 민효린과 태양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민효린태양열애이상무♥태양눈코입주인공민효린은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민효린 태양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민효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orin_m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