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리턴 박진희 확정?리턴 박진희 남편 나이 그리고 박진희 둘째 임신

반응형

리턴 박진희 확정?리턴 박진희 남편 나이 그리고 박진희 둘째 임신




드라마 리턴의 주연배우 고현정의 하차가 공식확정되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리턴 고현정 후임으로 박진희가 거론되고 있네요.



리턴 박진희 고현정 후임 확정?


7일 드라마 리턴 제작진과 배우 고현정의 갈등이 공개되며 큰 파장이 있었는데요.

리턴 제작사 측에서는 고현정이 주동민 피디를 폭행했으며,

그동안 배우로써 태도가 불량했다고 주장하는 한편

고현정 측에서는 피디를 폭행한 사실이 없으며 의견차이가 좁혀지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 리턴에서 고현정이 최종 하차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고현정이 맡고 있던 리턴의 최자혜 역에 배우 박진희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8일 기사에 따르면 배우 박진희가 고현정 후임으로 드라마 리턴에 합류한다고 보도되었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첫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당초 고현정 후임으로 두 명의 배우가 거론되었는데 박진희가 최종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기사에서는 박진희가 최자혜 역을 맡을지 아니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할지는

아직 논의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박진희는 리턴 출연을 제안받았지만 출연을 확정한 것은 아니라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박진희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박진희가 리턴 출연을 제안받은 것은 사실이나

정해진 것은 아직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아직은 검토단계라는 것이지요.



드라마 리턴과 고현정 사이의 갈등으로 파장이 큰 것 같은데요.

이러한 혼란속에서 과연 리턴 출연제안을 받은 박진희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하네요.


그럼 배우 박진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희 나이 그리고 박진희 남편 누구?


[박진희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박진희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군입니다.

1978년 1월 8일생으로 박진희 나이는 41살이네요.

박진희는 서울용산초등학교, 상명여자중학교, 영등포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그 후 박진희는 동덕여자대학교 학사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박진희 최종 학력은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네요.



박진희는 1980년대 아역으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MBC 합창단원으로 활동하며 만화주제가나 어린이 드라마 주제곡을 불렀다고 합니다.

또한 1996년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로 본격 데뷔를 했고,

1998년 영화 여고괴담에서 우등생 소영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지요.


박진희는 광고와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그 후 2014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박진희 남편은 박상준씨인데요.

박상준씨는 박진희보다 5살 연하라고 하니 현재 박상준씨 나이는 36살 되겠네요.

박진희 남편 박상준씨는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에서 판사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남편이 판사로 순환근무를 해야하기때문에 현재 남편과 함께 순천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나 결혼하게 되었을까요?


박진희는 2013년 드라마 구암허준을 촬영할 당시 지인의 소개로 현재의 남편을 소개받았다고하는데요.

구암허준의 스태프로부터 소개팅 제안을 받았지만 바쁜 스케줄로 3개월뒤에 첫만남이 이뤄졌다고 하네요.

그 후 박진희와 박상준씨는 연애 10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2014년 5월 11일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후 2014년 11월 첫째 딸을 출산했는데요.

현재 박진희는 첫째 딸 출산 3년만에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리턴 박진희 확정?리턴 박진희 남편 나이 그리고 박진희 둘째 임신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리턴 고현정의 하차에 이어 후임으로 박진희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기사마다 확정이다 vs 아직 논이중이다로 나뉘고 있어 확실한 것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박진희가 둘째 임신중이라고 하는데요.


둘째 임신소식을 알리며 소속사 측에서 출산할때까지 활동계획이 없다고 밝혔는데

박진희 인스타그램에는 임산부도 일할 수 있다고 의지를 밝혔네요.

드라마 리턴 논란속에서 배우 박진희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박진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